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종아리제모 너무 편해요

종아리제모 너무 편해요

종아리제모로 자극없이 편하게

다들 종아리쪽 굴곡진 부분 면도를 하다가 베어서 피본 경험 한번쯤 있으시죠? 면도를 해도 깔끔하게 되지 않고 한두가닥씩 잘 안밀리는 털이 꼭 남아 있기 마련인데요. 종아리제모로 효과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습니다.



종아리제모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레이저가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해 털의 기반 자체를 없애는 방식인데요. 그치만 평생동안 내몸속에 있던 털들이 단 한번의 간단한 종아리제모 시술로 싹 사라질리는 만무하죠. 털이라는게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영역이라서 우리 몸속에 호르몬이 존재하는 한은 털은 계속해서 자라나게 됩니다. 상처가 나면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아무는 것 처럼 말이죠.



그렇다면 종아리제모를 왜 하냐구요? 털이 자라나는 기반에는 성장기 퇴행기 휴지기라는 싸이클이 존재합니다. 레이저가 성장기인 털에만 반응을 하기때문에 그 간격인 5~8주 간격에 맞춰 시술을 받으면 왁싱이나 면도와는 다르게 털이 점차점차 얇아지고 듬성듬성하게 솜털처럼 천천히 자라 올라옵니다. 그것이 바로 종아리왁싱이나 면도와 다른 종아리제모만의 차별화된 방식이랍니다.^^



종아리제모를 일정 횟수 받고나면 예전과는 다르게 면도를 자주 안하게 되어 피부에 자극이 덜 가고 면도를 해도 아주 가볍게 쉐이빙 되며 솜털처럼 얇은 털이라 눈에 잘 띄지 않는 상태로 변해갑니다.



종아리제모를 잘하려면 알아야할 몇가지 팁이 있는데요. 우리 몸중 가장 건조해지기 쉬운 부분이 종아리라고 합니다. 다들 다리에 각질 한번쯤 일어나 본적 있으시죠? 항상 다리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습크림을 철저히 발라주어 종아리제모 시술 전 후에 트러블날 확률을 낮춰주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레이저제모는 태닝을 하기전 가장 하얀 피부일때 가장 본연의 피부톤일 때 시술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레이저제모기는 털의 특징인 검고 어두운 색에 반응을 하기때문에 피부톤이 검고 어둡다면 화상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바탕이 하얄 수록 목표물인 털을 더 잘 인식하고 잘 없앨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종아리제모 후 3일동안은 뜨거운 열기가 있는 온천, 찜질방, 사우나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털은 뽑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털을 평소에 자주뽑는다면 모낭이 늘어나 그안에 먼지나, 노폐물이 자주 끼게 되어 모낭염으로 발전될 확률이 높고 다음 시술에 시술효과가 현저히 떨어지게 됩니다. 면도는 7일 후부터는 가능합니다.



종아리제모 : 여름이 되면 여자들의 최대 고민거리중 하나는 아마 겨울동안 무성하게 길러놨던 다리털 겨털에 대한 걱정일 것입니다. 종아리제모를 하면 겨드랑이제모는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니 주목하세요!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종아리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9/09 - [제모] - 팔제모비용 알아보셨어요?

2015/09/0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다리털에서 자유를 찾고 싶다~

2015/09/01 - [전신제모] - 강남전신제모 - 시간절약 엄지척!!

2015/08/28 - [제모] - 강남제모- 여기에 오면 제모의 메카가 보인다.~

2015/08/25 - [전신제모] - 전신왁싱 생각하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