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팔제모비용 알아보셨어요?

팔제모비용 알아보셨어요?

가을에도 팔제모비용은 필요합니다. ~

제모의 계절이라고 하면 흔히들 더운 여름만 생각하지만 가을에도 겨울에도 계속됩니다. 가을 겨울에도 긴소매 뿐만아니라 반소매, 7부소매, 민소매도 많이 입기 때문에 팔제모비용 문의는 늘 있습니다. 원하시는 팔제모 어디까지 원하세요? 제모의 정도에 따라, 어느 라인까지 하느냐에 따라서 팔제모비용도 달라집니다.~



제모하는 부위중에서 가장 제모하고 싶은 제모중에 하나가 팔제모입니다. 보통은 팔하완이라고 해서 팔목부터 팔꿈치까지 하는 경우가 많고, 연장해서 팔상완까지, 손등 아니면 어깨까지 하는 팔제모도 있습니다. 물론 부위가 연장되다보니 팔제모비용도 차이가 있구요.~



팔털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는 분들이라면 1년패키지를 권해드립니다. 너무 심한정도만 피하고 싶다면 3회정도, 그래도 없는느낌이 좋다면 5~6회정도, 좀 더 깔끔하고 없어보이기를 원한다면 차라면 1년동안 9번까지 할 수 있는 팔제모비용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팔털은 다리털에 비해 털의 굵기가 얇고, 피부표면에 가깝게 박혀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굵은털의 다리털제모보다는 얇은털의 팔털제모가 좀 더 제모횟수가 많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굵으면 굵을수록 검은색 멜라닌색소가 많기 때문에 제모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좀 더 깔끔하게 원하시는 분들은 1년패키지가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팔제모를 하면서 가끔 놀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평소때 햇빛알레르기가 있는분들은 팔제모후 간지럽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고, 묘기증이 있는 분들은 제모후 모기물린듯 조금씩 부어올라오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몇십분 지나면서 가라앉습니다. 생각보다 이런 현상들을 누구든지 경험할 수 있는데 똑같은 팔제모비용을 결재하면서 제모한다면 이런 현상들에 대해 같이 대처해 줄 수 있는 제모병원을 찾아야 겠죠?



팔제모비용으로 팔제모를 하면 제모받는 그 순간부터 복실한 털과는 안녕입니다. 보통은 다음번 제모시기를 놓치면 그때부터 털들이 갑자기 빨리 자라 올라온다고 느낍니다. 다음번 제모할때까지는 손에 까칠한 느낌이 있는정도입니다. 그래서 면도를 않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팔털제모는 그렇게 아프지도 않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도 않으면서도 제모효과는 좋습니다. 그렇지만 제모는 이미 애매하게 해서 털이 얇아져 있는 상태라면 제모효과는 떨어집니다. 팔제모비용만큼 제모효과를 얻고 싶다면 처음부터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작하세요.~ 궁금한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자주 오시기도 좋습니다. 



2015/09/0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다리털에서 자유를 찾고 싶다~

2015/09/01 - [전신제모] - 강남전신제모 - 시간절약 엄지척!!

2015/08/28 - [제모] - 강남제모- 여기에 오면 제모의 메카가 보인다.~

2015/08/25 - [전신제모] - 전신왁싱 생각하고 계셨나요?

2015/08/21 - [브라질리언제모] -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고통에서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