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고통에서 탈출!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고통에서 탈출!

남성브라질언왁싱 대신 남성브라질리언제모 하세요.~

미드를 보거나 헐리우드영화를 보다보면 남성브라질리언왁싱에 대한 이야기를 가끔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와는 틀리게 서양에서는 많이 대중화 되어있나 라는 의문점도 있구요. 실제로 서양에서는 성인때부터 브라질리언왁싱을 통해 털을 관리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통증이 훨씬 덜한 남성브라질리언제모 로 점점 대체되어 간다고 합니다. 



사실 터키의 군대에서는 군인들에게 수염면도처럼 남성브라질리언왁싱 이나 면도를 통해 관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삼바축제때에는 여성들도 브라질리언왁싱을 하구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남성브라질리언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그래서 검은 털인 경우는 브라질리언제모가 가능하고, 금발이거나 옅은 갈색의 경우에는 제모효과가 별로 없기 때문에, 남성브라질리언왁싱 만 가능합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에서 남성브라질리언제모로 바꾸는 까닭중 하나는 통증입니다. 피부도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왁싱지를 떼어낼때 많이들 아파하십니다. 또한 한번에모두 떨어져 나가지 못하고, 남은털들은 하나씩 뽑아내거나, 피부에 뭍은 왁싱액을 떼어내야하기 때문에 그 고통이 만만치 않은 것이지요.



군대까지 갔다온 남성들이기 때문에 한두번의 남성브라질리언왁싱으로 힘들어하지는 않습니다. 문제는 계속해서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을 해도 확실하게 없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털이 빠지면 시간이 지나면 또 올라오고,, 이런 과정을 계속 반복해야 한다는 점이 힘든 것입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이던 남성브라질리언제모 이던 털때문에 고민이어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많은 양의 털때문에 피부가 쓸리고 아픈 것은 기본이고, 성기부위에 털이 있어서 상대편 배우자나 여자친구가 많이 아파하기 때문에 일부러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한 항문제모의 경우 털에 분비물이나 배변 잔여물이 묻으면서 실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작하는 것이구요.



이제는 위생적인 관점에서, 시간절약차원에서 남성브라질리언왁싱도 남성브라질리언제모로 대체되어야 합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이 저렴해도 결과물없이 여러번 반복되면 그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과 브라질리언제모 에 대한 정확한 차이를 설명드릴 것입니다. 



2015/08/20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교정 그리고 헤어라인제모가격

2015/08/19 - [남자수염제모] - 수염제모가격 으로 면도기비용도 절약해요~

2015/08/17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안전할까요?

2015/08/14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후기- 제모잘하는곳은 역시 다르다.!!

2015/08/12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일찍하면 할수록 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