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회음부제모-말하기 여러운 제모 이제는 하세요~

회음부제모-말하기 여러운 제모 이제는 하세요~

여의사제모로 회음부제모

사람들마다 꼭 필요한 제모이지만 말하기도 그렇고, 계속 인터넷으로 잘못된 정보만 검색하고 믿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친구들에게도 물어보지만 회음부제모를 한다음 했다고 말하는 분들은 별로 없습니다. 그러다보면 오히려 왁싱을 찾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제는 말못하는 고민 회음부제모 시작하세요.



여성들에게는 여의사제모로, 남성들에게는 남자의사선생님으로 회음부제모가 가능하니까, 굳이 프론트에 물어볼 필요도 없고, 전화로 되는지 않되는지 확인않해도 됩니다. 



회음부제모 보통은 출산전에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출산이 다가오거나, 임신을 생각하기전 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회음부제모는 1회에 종결되는 제모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왁싱으로 회음부제모를 하는 경우 1번 한다음 한동안 털들이 안보이다가 예전처럼 똑같이,  때로는 좀더 많이 쑤욱 올라와서 놀라셨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더 들쑥 날쑥하구요. 때로는 피부가 뜯기기도 하고, 상처도 나고, 심한 분들은 살짝 화상을 입는 경우도 있구요.



그렇지만 레이저제모로 하는 회음부제모는 한번씩 제모를 하면서 10~15%정도의 모낭이 아주 없어지는 것입니다. 물론 성호르몬 관련있는 부분이라서 완전하게 라는 표현은 힘들지만 조금씩 올라올 수 있는 가능성은 있으면 제모횟수에 따라서 점점 없어져 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없어지지 않더라도 털이 점점 늦게 올라오고, 얇아지면서 전보다는 부드럽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두껍고 거친 느낌때문에 회음부제모를 선택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회음부제모는 미용적인 측면 뿐만아니라, 생리혈과 함께 섞여 나는 냄새나 분비물과 섞여나는 냄새때문에도 많이 시작합니다. 위생적인 측면도 많이 작용하지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으니까 영화보러 오다가 잠깐 들러서 상담받고, 시술 받으셔도 됩니다.~ 



2015/10/22 - [제모] - 좁은이마제모- 동안으로 보이는 좋은 방법

2015/10/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두 마리 토끼 잡자!

2015/10/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가격만큼 효과는 좋을까요?

2015/10/13 - [제모] - 헤어라인정리-가을부터 제모 시작하세요~

2015/10/07 - [제모] - 남자제모 바로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