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팔다리제모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팔다리제모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털많은 분들 팔다리제모 좀 더 깔끔하게 !!

털 좀 있다고 하는 분들이 가장 먼저 제모하고 싶은 것은 팔다리제모입니다. 팔다리제모만 해도 밖으로 드러나는 부위가 어느정도 해결되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하십니다. 팔다리제모만 해도 털이 많다고 쉽게 말을 하지 못하기 때문이겠죠?



털이 많은 경우 팔다리제모를 하려고 할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제모비용일 것입니다. 부위도 넓은 만큼 1회 팔다리제모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죠. 이것을 3번, 6번 하면 가격도 꽤 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털이 보통사람들보다 많다면, 좀 더 깔끔하게 팔다리제모하고 싶다면, 1회는 너무 아깝고, 3회도 많이 부족할 것입니다. 좀 더 제모횟수가 많이 필요하다면 1년 패키지가 있는 제모병원에서 제모하는 것도 필요할 것입니다. 1년에 9회까지는 가능하기 때문에. 시작할때부터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습니다. 



팔다리제모는 다행히도 다른 부위에 비해 제모효과도 좋고, 제모느낌을 바로 느껴볼 수 있는 제모입니다. 제모하는 첫날부터 면도한 느낌처럼 일단 털이 없어 보입니다. 제모횟수가 거듭되면 털의 갯수도 없어지고, 털이 얇아지면서 촉감도 부드러워지고, 도드라지는 느낌이 덜합니다. 비호감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



팔다리제모를 할때 처음 하는 것은 면도입니다. 면도는 집에서 해오셔도 상관없지만, 시간이 없다면, 미처 면도하지 못했던 부분은 제모병원에서 알아서 면도하고 시술을 시작합니다. 면도비용이 없는 제모병원도 있습니다.~



팔다리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근본적으로 모낭을 터뜨려 없애고자 하기때문에, 시간이 지나서 원래상태로 복귀하는 왁싱이나 제모크림, 뽑기와는 다른 제모방법입니다. 그런 까닭에 팔다리제모의 효과는 어떤 제모레이저를 쓰는지, 어떤 제모병원에서 하는지에 따라 판가름이 납니다. 



모낭을 정확하게 팍팍 터뜨려 줄 수 있는 제모전용레이저들을 파장대별로 사용하면서도, 그것도 여러대를 구비하면서 필요에 따라서 바꿔서 사용해 주는 제모병원을 소개합니다. 제모경험 많은 의료진과 스텝, 팔다리제모에 딱 맞춰진 제모시스템을 갖춘 제모병원을 강남역 출구 앞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팔다리제모를 상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2015/09/15 - [제모] -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로 제비추리머리 해결!!

2015/09/14 - [제모] - 남자제모 제모잘하는곳에서 시작하세요~

2015/09/11 - [여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 너무 편해요

2015/09/09 - [제모] - 팔제모비용 알아보셨어요?

2015/09/0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다리털에서 자유를 찾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