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전신왁싱 생각하고 계셨나요?

전신왁싱 생각하고 계셨나요?

전신왁싱보다는 전신제모를 선택하세요~

털이 정말 많은 분들은 전신왁싱이나 전신제모 한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것 입니다, 예전에는 전신왁싱이라는 방법이나 면도하는 방법을 생각해 봤겠지만 요즘은 레이저제모로 하는 전신제모로 전환하는 추세입니다.



전신왁싱이나 전신면도의 경우 아무리 달마다 시술을 받아도 시간이 지나면 털이 그대로 올라오고, 오히려 굵게 올라올 때도 있고, 피부에 상처가 남아서 힘들어 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참는 만큼 제모결과가 좋다면 다행이지만, 진전이 없다보니 몇번하다가 그만두고 마는 것이 전신왁싱입니다. 한번을 하더라도 제모효과가 있는, 모낭을 없애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전신제모를 선택하세요.~ 



전신왁싱이던 전신제모이던 온모을 제모하다보니 각 부위마다 털의 성격도 다르고, 털의 모양, 제모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차이가 날 것입니다. 팔다리제모를 해도 다리제모가 좀 더 빠르고, 팔제모가 느리고, 수염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가 좀 더 시간이 걸릴것 입니다. 



전신왁싱의 경우 다른 왁싱도 마찬가지 이겠지만, 왁싱지를 뜯다가 가끔 왁싱액에 피부까지 뜯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피부에 상처가 남았다가, 계속 눈에 띌 수도 있습니다. 간지럽거나 모낭염이 나는 경우도 있구요.



전신왁싱을 하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털이 쑤욱 빠지는 경우 있는데 문제는 피부가 탄력이 떨어지고, 모공이 늘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할머니분들 생각보다 털 별로 없으신것 아시죠? 



온몸에 있는 털들이 지겹게 느껴진다면 전신왁싱대신 안전한 전신제모를 시작해 보세요. 반드시 제모를 많이 하고, 어떤 부위던 자신 있는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작하시구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전신왁싱과 전신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8/21 - [브라질리언제모] -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고통에서 탈출!

2015/08/20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교정 그리고 헤어라인제모가격

2015/08/19 - [남자수염제모] - 수염제모가격 으로 면도기비용도 절약해요~

2015/08/17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안전할까요?

2015/08/14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후기- 제모잘하는곳은 역시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