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팔다리제모 예쁘게 하고 여름휴가 가자!!

팔다리제모 예쁘게 하고 여름휴가 가자!!

팔다리제모 하면 이미지변신가능~

전신제모라고 하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제모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중에서 가장 범위를 많이 차지하는 것이 팔다리제모입니다. 제모를 작게 하는 병원에서는 팔하완제모, 팔상완제모, 허벅지제모, 종아리제모 이렇게 세분화한 정도로 제모를 많이 합니다. 그렇지만 제모전문병원에서는 팔다리제모를 하루에 모두 할 수 있고,심지어 1시간정도면 모두 가능합니다. 



팔다리제모는 몸 전체에서 차지하는 면적이 가장 큰 만큼 팔다리제모후 이미지변신도 대단합니다. 팔다리에 털많은 사람이 갑자기 털이 없는 이미지로 바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팔다리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터뜨리는 것입니다. 서양인의 경우 털색이 옅어서 팔다리제모가 힘들지만, 한국인의 경우 제모가 아주 잘 되는 편입니다. 피부가 하얗고, 검고 검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팔다리제모는 제모를 하는 순간부터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혹시 부드러운 감촉을 원하신다면 오히려 일주일정도 후에 좀 더 깔끔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면도한 느낌이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터졌던 모낭이 빠지고 그 뒤는 아주 느리게 느리게 자라 올라옵니다. 



보통은 다음번 팔다리제모때까지 면도를 않해도 되는 편입니다. 여름휴가를 생각해서 팔다리제모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최소한 여름휴가가기전 일주일전까지 제모를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가끔은 햇빛알레르기 있는 분들이 팔다리제모후 간지럽다고 하셔서요.~ 그래서 여름휴가전 여유있게 팔다리제모 하는 것을 권합니다. 



그리고 태닝을 대부분 원하시기 때문에 태닝을 한다음 제모를 하면 제모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차라리 팔다리제모하고, 태닝하고 회복하면서 다시 팔다리제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휴가때 좀 더 깔끔한 팔다리를 원하신다면 지금부터 계획을 세워보세요. 팔다리제모후 주의사항, 준비할 것 요것조것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휴가때 가장 예쁜 팔다리를 만들도록 정성껏 상담해 드릴께요.~



2015/07/16 - [제모] - 팔제모가격 찾는데 성공했다!!

2015/07/14 - [전신제모] - 털과 마지막 인사하고 싶다면 전신제모추천!

2015/07/13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여름에는 꼭 필요해요.~

2015/07/09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예뻐졌다!

2015/07/08 - [제모] - 제모 는 제모전문병원 에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