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레이저제모 하면 남은게 있다?

다리레이저제모 하면 남는게 있다?

시간이 지나면 제모효과 없어지는 다리레이저제모는 그만!!

Input 이 있으면  Output이 있어야 한다라고 모두들 생각합니다. 아쉽게도 보톡스는 맞으면 얼굴이 팽팽해 졌다가 시간이 지나고 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서 아마도 허무하셨을 거에요. 그런 면에서 보면 다리레이저제모는 남는게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다리레이저제모는 효과가 쭈욱 이어지니까요.



물론 제모부위에 따라서 6개월이 지난다음 100% 가 아닌 80~90% 정도의 제모효과만이 유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브라질리언제모, 수염제모 나 겨드랑이제모의 경우 젊음이 유지ㄹ되는 한 어느정도 조금씩 털이 올라올 가능성은 있습니다. 워낙 발모력이 강하니까요.대신 다리레이저제모는 털도 굵고 강하지만, 제모후 제모효과도 오래가고 만족도도 좋은 편입니다. 



다리레이저제모는 1회씩 할때마다 전체모낭중에서 10~15%정도씩 없어집니다. 꽤 적은 양이라고만 생각되시죠? 어느 세월에 깔끔해 질까 하는 생각도 들구요. 그렇지만 모든 털이 없어지지 않지만 주위의 털들은 영향을 받아서 예전보다 얇아지고, 늦게 올라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리레이저제모를 통해 얇아지는 것은 손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쇠수세미처럼 까칠하고 딱딱한 느낌이었다가, 점점 아기 머리카락처럼 부드러워진다는 것을요. 여성분들은 치마입을때마다 느끼실 거에요. 



다리레이저제모를 하면 얼마큼 늦게 올라오느냐구요? 보통 다음번 다리레이저제모때까지 면도를 하지 않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털이 많고, 발모력이 강한 분들은 조금이라도 올라오면 면도하지만, 많은 분들은 않하고 그냥 오더라구요.



그러니까 다리레이저제모는 1회만 제모를 해도 제모효과를 은근 누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제때 다리레이저제모를 하지 않으면 다시 스물스물 힘이 생겨서 예전처럼 올라올 것입니다.

 


다리레이저제모 쉽게 보여도 제모결과는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제모전용레이저로 경험많이 의료진에게 받는다면 좀 더 안전할 것입니다. 다리레이저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제모하러 계속 오기에도 편합니다. 


2015/12/3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부드러운 다리를 원한다면 지금!!

2015/12/29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가격 제대로 선택하자!!

2015/12/26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가격 고민되시죠?

2015/12/1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하루에 모두 해도 괜챦습니다.~

2015/12/14 - [남자다리제모] - 허벅지제모- 않보인다고 없는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