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제모-부드러운 다리를 원한다면 지금!!

다리제모- 부드러운 다리를 원한다면 지금!!

부드러운 다리제모 지금 시작하세요.~ 

다리제모는 시각적인 문제 뿐만 아니라 스타킹 신을때 손으로 느껴지는 다리감촉때문에 시작합니다. 자꾸 면도를 하다보면 털도 굵어져서 남자수염처럼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손으로 만져보면 정말 두껍다라는 생각이 더 듭니다. 다리제모를 시작하면 시각적으로 깔끔해 보이는 것은 기본이고, 부드러운 느낌은 덤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제모는 면도나 왁싱으로 하는 다리제모와는 다릅니다. 면도나 왁싱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털이 다시 올라와서 귀챦게 하지만,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제모는 털을 근본적으로 없애는 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다리제모를 할때마다 한번에 10~15% 씩 모낭이 없어집니다. 대신 나머지털들은 레이저의 영향을 받아서 예전보다 늦게 올라오고, 얇아집니다. 점점 부드럽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처음 면도만 하고 지낼때는 어른들 빡빡머리 했을때처럼 두껍고 거칠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기 머리카락처럼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다리제모의 묘미는 이런 것입니다. 면도도 예전보다 늦게 하셔도 됩니다. 특히 다리제모를 할때는 중간에 면도를 하지 않고 지나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정도로 늦게 올라옵니다. 



대신 면도나 왁싱으로 다리제모를 할때는 이런 걱정이 있습니다. 가끔은 왁싱지에 피부가 조금씩 뜯기기도 하고, 어떨때는 면도하다가 피도 보고 상처도 날 때가 있습니다. 심할때는 간지럽고, 뾰루지 비슷한 것들이 올라오구요.



레이저제모로 다리제모를 해도 간지럽고, 모낭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그렇지만 제모를 하면 털도 없어지면서 간지럽거나 모낭염이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점점 줄어드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다리제모는 다른 부위에 비해 간지럽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지만, 제모결과가 제일 잘 나오는 부위중 하나라서 가장 많이 좋아합니다. 궁금한 점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기도, 매번 다리제모 하러 오시기도 편합니다. 



2015/12/29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가격 제대로 선택하자!!

2015/12/26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가격 고민되시죠?

2015/12/1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하루에 모두 해도 괜챦습니다.~

2015/12/14 - [남자다리제모] - 허벅지제모- 않보인다고 없는것이 아닙니다.

2015/12/10 - [남자수염제모] - 턱수염영구제모 겨울바람에 제대로 쿨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