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헤어라인가격 고민되시죠?

헤어라인가격 고민되시죠?

합리적인 헤어라인가격 찾기~

겨드랑이제모는 해 보셨나요? 다리제모도 해 보시구요? 제모를 하다보면 제모부위의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이 결정나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헤어라인가격은 부위도 작은데 왜 다리제모랑 비슷할까요? 헤어라인가격은 원래 비싼 것일까요? 



헤어라인제모를 하면서 많이들 생각해 보는 내용입니다. 제모를 하다보면 제모레이저에 사용되는 소모품가격 때문에 제모범위가 넓으면 제모가격은 높습니다. 또한 제모레이저로 한샷 한샷 쏠때 멈췄다가, 다시 했다가 신경이 많이 쓰이는 곳도 제모가격이 높습니다. 노하우나 전문성을 많이 필요로 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맥락에서 본다면 헤어라인가격이 왜 높은지 조금은 이해가 가시겠죠? 



헤어라인제모는 다리제모처럼 제모레이저의 샷이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는 평면입니다. 그렇지만 헤어라인의 경우는 제모되지 않아야 하는 부분을 가려가면서 제모를 해야 합니다. 라인을 잡는 것이기 때문에 노하우도 필요하고, 전문성도 필요합니다. 그만큼 시간도 많이 소요되구요. 헤어라인가격에는 이런 것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모전문병원에서 하는 헤어라인가격은 사이즈에 따라서, 부위에 따라서 결정됩니다.앞이마에서 M자모양으로, 원숭이머리처럼 나와있는경우 사이즈가 작을때 제모가능한 헤어라인가격이 있습니다. 일반인이 볼때는 한두번이면 되겠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깊숙하게 박혀져 있기 때문에 제모횟수는 겨드랑이제모보다는 많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가장 많이 하는 헤어라인제모입니다. 앞이마가 좁은 분들, 헤어라인이 지저분한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제모입니다. 이마가 좁은 경우, 라인에 털이 많은 경우, 이마에도 잔털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헤어라인가격에는 이마부분의 제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썹은 건드리지 않고, 그 위부터 시작해서 헤어라인까지 만드는 작업입니다. 



헤어라인제모를 생각하면 앞쪽만 생각하는데, 뒷머리부분도 헤어라인제모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뒷목헤어라인제모라고 하는데, 머리를 묶지 못할 정도로 잔머리가 많거나, 올림머리를 하기에 라인이 깔끔하지 못할때 시작을 합니다. 여기에서도 헤어라인가격에 뒷목제모가 포함됩니다. 



헤어라인가격만 보고 제모병원을 결정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할때가 많습니다. 머리카락은 올라오려고 하는 강한 발모력이 있기 때문에 팔다리제모와는 다른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좀 더 강한 제모레이저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헤어라인가격이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제모기간도 긴 헤어라인제모받기에 편리합니다. 


2015/12/1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하루에 모두 해도 괜챦습니다.~

2015/12/14 - [남자다리제모] - 허벅지제모- 않보인다고 없는것이 아닙니다.

2015/12/10 - [남자수염제모] - 턱수염영구제모 겨울바람에 제대로 쿨링!!

2015/12/01 - [제모] - 팔제모 나는 레이저로 제모한다.!!

2015/11/27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 최적기는 지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