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내 나이처럼 만이라도~

남자수염제모 내 나이처럼 만이라도~

남자수염제모 본인나이만큼은 보여야겠죠.

남자분들은 중고등학교때부터 얼굴이 나이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에는 노안인가보다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컴플렉스로 느껴지지요. 직장이 되어서도 그렇게 느껴진다면 남자수염제모 부터 시작해보세요. 최소한 본인 나이만큼 보여지게 만드는 방법이 바로 남자수염제모입니다. 



 남자분들의 수염은 나이를 들어보이게 하는 일등공신입니다. 아무리 어려보이는 얼굴도 사극에서 수염만 붙이면 바로 아이아버지가 되쟎아요.~ 직장인이라면, 대학생이라면 면도하는 것이 예의인 요즘 밤낮 가릴 것 없이 계속 자라올라오는 수염에는 남자수염제모가 가장 좋습니다. 



매일마다 반복되는 면도 지겹지요? 늘 똑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이 정말 귀챦지요? 어제와 오늘, 올해와 내년이 달라질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남자수염제모는 한달에 한번, 한달반마다 한번 정도씩 제모가 진행됩니다. 한번에 보통 10%정도의 모낭이 없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번에 10%정도 없어진다고 생각하면 그정도면 너무 작은데..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첫번째, 두번째 남자수염제모때는 제모효과를 크게 느끼지 못합니다. 그렇지만 좀 더 남자수염제모를 하다보면 주위의 시선이 많아지고 있다는 느낌 들 것입니다. 



얼굴에 전반적으로 보이는 검은 수염들때문에 얼굴이 어두워보입니다. 아무리 하얀 얼굴도 수염이 얼굴전체를 가리면 전체적으로 어두워보입니다. 보송한 하얀피부를 보여주고 싶다면 남자수염제모부터 시작하세요.~



남자수염제모는 준비가 필요없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아침에 보통처럼 면도하고 제모병원을 방문하면 됩니다. 수염이 너무 길면 털이 타서 얼굴에 붙을 수 있으니까 제모하는 날 아침이나 제모전날 저녁쯤에 면도하고 오시면 좋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모낭이 너무 많아서 다른 제모에 비해 통증이 있는 편입니다. 비용추가없이 연고마취를 해 드리니까 시간은 1시간정도 여유를 두고 오시면 됩니다. 남자수염제모는 전문성이 요구되는 제모입니다. 궁금한점 많으시죠?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도 가능하고, 시술도 가능합니다. 


2016/04/02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자신감있는선택

2016/03/3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비용 요모조모 따져보고 시작하세요.~

2016/03/28 - [제모] - 제모비용 추천 간단한 레이저 제모

2016/03/26 - [전신제모] - 전신제모 원하는 부위부터 시작하세요.~

2016/03/24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 무슨방법이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