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후기 출근해도 괜챦겠죠?

수염제모후기 출근해도 괜챦겠죠?

수염제모후기 제모후 이런저런 걱정이 된다구요?

요즘 직장생활하면서 시술받는 여성분, 남성분들 다음날 출근이 걱정되시죠? 혹시라도 강도가 센 시술이라면 꼭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남성들에게는 시술이라는것이 별로 없지만 그래도 가장 물어보고 싶은 시술은 수염제모후기 일 것입니다. 콧대시술같은 경우도 붓기를 생각해서 가장 늘릴 수있는 만큼 휴가를 붙여서 시술을 받듯이, 남성들이 자주 찾는 수염제모후기에서도 출근가능한지 여부가 가장 관건입니다. 


수염제모후기에서 볼 수 있듯이 수염제모후 출근 가능합니다. 많은 남성분들이 출근이 가능한지를 물어보는 이유는 사람들마다 반응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남자분들의 수염은 양도 많고, 털도 깊숙하게 박혀있고, 발모력도 좋아서 레이저에 반응이 강하게 일어납니다. 



멀리서 얼굴을 봤을때 전체적으로 검게 보이시는 정도라면, 수염이 얼굴에 전반적이 많이 올라와 있는 상태라면 제모레이저에 반응하는 정도가 높고, 이런 경우 얼굴이 살짝 붓고, 얼얼할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후기에서 보듯이 수염제모 첫번째 시술부터 초반전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처음 시작하면서 많이 걱정되신다면 차라리 제모하는 날을 금요일이나 토요일을 D-Day로 잡으세요. 수염제모 후 피부가 재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장 넉넉하게 가질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수염제모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몇번 수염제모를 하다보면 본인 얼굴의 붉은 정도, 레이저반응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후기에서 평균치는 이렇습니다. 얼굴이 검은분, 털이 많은 분들이 좀 더 붉고, 얼굴이 하얗고, 털이 별로 없는 분들이 좀 더 빨리 얼굴이 원래대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서, 한두번쯤 여유있게 시작해본 다음, 다시 스케쥴을 잡는 것도 방법입니다. 얼굴이 쉽게 붉어지지 않는 분들의 경우 평일 점심때도 많이 시술 받으러 오십니다. 



남자분들은 궁금한 점들에 대해 얼굴을 보지 않고 전화상으로 물어보는 것을 쑥쓰러워 하십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많이들 정보를 찾습니다. 너무 쉽게 수염제모후기를 적어놓은 인터넷사이트도 많습니다. 사실 얼굴이다보니 레이저를 좀 더 쓰고 싶어도 혹시나 얼굴에 무리가 갈까봐 자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남자수염제모를 많이하는 제모병원에서는 덜 아프게 하기 위해 마취도 해 드리고, 제모하면서도 쿨링에 신경쓰면서 합니다. 



왠만하면 제모병원에 들어올때와 비슷하게 내보내드리고 싶은 것이 제모병원의 마음입니다. 그렇지만 제모결과는 좋아야겠죠? 수염제모후기를 보고 정보를 얻는 것은 좋지만 궁금하다면 직접 제모병원에 들려서 상담부터 받고 결정하세요.~ 생각보다는 잘못된 정보도 많이 있기 때문에, 제대로 알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기도, 시술받기도 편합니다. ~ 시술을 같이 하고 싶다면 1시간정도는 여유를 가지고 오세요..


2016/04/14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교정 이마에도 바람이 솔솔~

2016/04/12 - [제모] - 팔제모 민소매도 입고, 팔찌도 해야겠죠?

2016/04/1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다리제모가격부터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2016/04/09 - [브라질리언제모] - 항문제모 망설여지시나요?

2016/04/07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 내 나이처럼 만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