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이 없으면 느낌이 어떨까?

다리털제모 다리털이 없으면 느낌이 어떨까?

다리털제모 이런 맛에 제모한다.!!

미용원에서 긴머리를 자를때는 뭔가 이유가 있어서 자른다고 합니다. 어떤 여성분들은 살짝 눈물이 고이구요. 그렇지만 다리털제모 하면서는 그런 모습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모두들 시원하게 생각하고, 다리털제모 진작 할 걸 그랬다면서 좋아합니다. 



미용실에서  커트하고 나면 바닥에 머리카락이 가득하죠? 다리털제모도 조금 비슷하긴 합니다. 그만큼 다리털제모 하고 나면 1kg정도는 거뜬하게 살이 빠져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리털제모를 하고 나면 느낌이 어떨까요? 일단은 시원하다는 느낌, 여성분들은 부드럽다는 말도 합니다. 아토피가 있는 분들은 보습크림을 피부가 먹을 것 같다면서 좋아합니다. 지금까지는 털이 모두 흡수하는 것 같아서 찜찜했는데, 이제는 다리가 그대로 보습크림을 모두 흡수할 수 있을것 같다면서 좋아합니다. 



다리털제모 처음 했을때의 이런 느낌 어느정도 갈까요? 다리털제모를 계속 하다보면 진짜로 없어질까요?  일단은 다리털제모를 해도 처음에는 면도한 것 과 비슷합니다. 일주일에서 열흘정도 지나야 오히려 부드러운 느낌이 더 들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낭이 터져서 피부에 박혀있다보니, 까끌한 느낌은 있구요. 



다리털제모후 1주일 정도 지나면 박혀있던 모낭은 거의 다 빠지고, 오히려 부드럽고, 검은 모낭도 잘 보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한두주 깔끔하다가 조금씩 모낭이 자라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자라 올라온다고 해도 다음번 다리털제모할때까지 면도를 않해도 될 정도입니다. 그냥 까끌한 정도의 느낌입니다. 



다리털제모 후 좋은 점은 털이 부드러워진다는 점입니다. 한번에 10~15%정도의 모낭이 없어지는 것도 있지만, 완전히 없어지지 못한 모낭중 일부는 레이저의 영향으로 손상되어,  좀 더 얇게 올라오고, 늦게 올라옵니다. 전보다 보기에도 덜 검고, 부드럽습니다. ~ 



대신 다리털제모도 처음부터 제대로 시작하세요. 많은 분들이 최저가만 보고 다리털제모 시작했다가 기대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기도 합니다. 제모를 위주로 많이하고, 오래했던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작하세요. 위치도 편한 곳에 위치해 있고, 경험치도 많아서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친구들과 만나기전 다리털제모받기 편합니다. 아무리 길어도, 사이즈가 있어도 30분이면 다리전체도 OK입니다.  



2016/04/19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가격 적당한 가격 없을까요?

2016/04/18 - [남자수염제모] - 수염제모후기 출근해도 괜챦겠죠?

2016/04/14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교정 이마에도 바람이 솔솔~

2016/04/12 - [제모] - 팔제모 민소매도 입고, 팔찌도 해야겠죠?

2016/04/1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다리제모가격부터 알아보고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