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이마제모 앞머리를 기르고 싶다면 선택!!

이마제모 앞머리를 기르고 싶다면 선택!!

이마제모 예뻐진 이마를 보여주세요.~

이마가 좁아서 답답하다고 생각이 들었죠? 미용실 갈때마다 나도 앞머리 길러서 옆으로 넘겨봤으면 하는 생각도 많이 하셨죠? 이마제모 라면 지금보다 조금더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심는 것보다는 머리카락을 없애는 이마제모가 훨씬 편하고 티도 나지 않습니다.^^


요즘은 이마가 예쁜 사람, 이마가 보통인 분들도 이마의 잔털도 제거하면서, 라인을 수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은 이마제모 하기전 면도로 원하는 부분만 면도해 보고 이것이다 싶으면 그때부터 이마제모 할 곳을 물색하는 것이지요.~


이마제모 어느정도 걸리고, 어느정도 힘들까요? 뿌리염색하러 미용실에 갈때보면 두달만에 손가락 마디만큼 자라 올라온 것 보이시죠? 그 만큼 머리카락은 발모력이 좋습니다. 이마제모를 할때도 모낭반응만 보면 100% 끝날 것 처럼 보여도 강인한 힘으로 다시 올라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 제모레이저가 지나갑니다.~ 이정도로는 제모효과가 너무 미미합니다. 그래서 이마제모를 많이 하는 제모병원에서는 제모하기전 연고마취를 하고 이마제모를 진행합니다.


이마제모가 끝나고 나면 얼굴로 들어오는 부분이기 때문에 얼굴에 상처가 날 만큼 제모를 강하게 할 수 없습니다. 중첩해서 제모를 하되, 수시로 얼굴의 상태를 보면서 이마제모를 한번 더 할지, 아니면 이정도에서 멈춰야 할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이마제모할때 물론 따끔따끔함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수면마취를 하고 제모할 만큼은 아닙니다. 이마제모는 의료진과 고객의 대화가 필요합니다. 좀 더 넓게 할지,좁게 할지요.~ 


이마제모 계속 망설이고만 있었다면, 결혼하기 훨씬 전부터 해서, 자연스럽게 보여주세요. 회사에 취직하기 훨씬 전부터 이마제모해서 원래부터 예쁜얼굴이라고 하시구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시술 가능합니다. ~

 


2016/05/17 - [남자수염제모] - 수염영구제모후기 여드름이 심한데 괜챦을까요?

2016/05/12 - [남자다리제모] - 남자다리털제모 아직도 어색하시죠?

2016/05/04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가격 부담스럽지만 선택!!

2016/04/28 - [제모] - 팔제모 밝은피부톤을 보여주세요.~

2016/04/26 - [제모] - 여의사제모 찾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