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헤어라인제모비용 내가 예전에 이랬던가.~

헤어라인제모비용 내가 예전에 이랬던가.~

헤어라인제모비용 저 원래부터 이랬어요.^^

여자분들도 남자분들도 시치미를 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원래부터 이랬던것 처럼요. 헤어라인제모비용이라면 가능합니다. 그냥 면도로 헤어라인을 만드는 것보다는 샤프심처럼 콕 박혀있는 모낭까지 없어지게 하는 헤어라인제모비용이라면 자세히 보지만 않는다면 누구도 잘 모를 거에요.~


헤어라인은 어릴때부터 정해진 것이라서 본인이 아무리 노력해도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학교다닐때는 면도도 해보고, 면도한 다음 흰 자리를 메꾸려고 화장품도 덧발라 봅니다. 그러던중 학교를 졸업하고 겨드랑이제모를 시작하게 되면서 헤어라인제모는 효과가 있을지  제모병원 올때마다 물어봅니다. 그리고 헤어라인제모비용은 어느정도인지도요.


겨드랑이제모정도로 생각해서 5회 헤어라인제모비용을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데, 헤어라인제모비용은 좀 제모횟수가 많이 필요합니다. 모낭도 많고, 굵고, 깊게 강하게 박혀있기 때문에 겨드랑이털처럼 잘 빠지지가 않습니다. 다음번에 쏙 없어졌을 것 같아도, 시간이 지나고 보면 또 올라와 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는 한번 제모할때마다 10%정도의 모낭이 없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10%라고 하면 헤어라인제모비용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면서 언제 다 없어지겠냐고 되묻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전체 모낭중 10%정도 없어지고, 나머지 영향을 받은 모낭들은 손상되어서 다음번 제모할때 보면 털도 좀 더 얇아져 있고, 늦게 올라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헤어라인제모를 한다음 일주일에서 열흘정도 지나면 샤프심처럼 박혀있든 모낭들도 빠지고 한결 자연스럽습니다. 이 모습을 보고 라인변경을 해야겠다 싶으면 다음번 레이저제모때 변경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제모비용은 1회보다는 횟수가 많은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라인제모를 하면 인상도 변합니다. 앞이마를 드러내며 좀 더 밝아지고,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도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인상을 좌우하는 것이 앞이마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취업전 헤어라인제모비용에 대해 가장 많이 관심을 갖습니다. 


헤어라인제모비용에는 마취하는 비용, 면도하는 비용 등 다른 비용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라인을 만들어 오셔도 되고, 병원에서 만들수도 있습니다. 궁금한점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시작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제모하기 편합니다. 

2016/05/27 - [제모] - 팔제모가격 더울때는 소매를 걷으세요.~

2016/05/23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후기-내가 원하는 헤어라인을 만든다.!!

2016/05/21 - [여성안면제모] - 이마제모 앞머리를 기르고 싶다면 선택!!

2016/05/17 - [남자수염제모] - 수염영구제모후기 여드름이 심한데 괜챦을까요?

2016/05/12 - [남자다리제모] - 남자다리털제모 아직도 어색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