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이마라인정리 이제는 피부에 집중하세요.~

이마라인정리 이제는 피부에 집중하세요.~ 

이마라인정리 선택 잘했다 싶을 거에요.~

이마라인정리를 생각하며 유스타일9을 찾는 많은 분들은 레이저제모를 시작하기전 많은 시도들을 먼저 해보십니다. 면도가 가장 먼저, 그다음은 왁싱이나 제모크림등입니다. 처음에는 깔끔해 보이지만 며칠 지나면 이 선택은 아니다 싶습니다. 피부가 점점 않좋아지니까요.~ 이때는 레이저제모로 하는 이마라인정리 생각해 보세요. 



면도로만 정리하는 이마라인정리는 하루 이틀정도 괜챦습니다. 그것도 화장으로 조금 가려줘야 자연스럽습니다. 처음에는 피부색과 머리카락속 피부색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것보다 걱정되는 것은 피부색이 잦은 면도로 거뭇거뭇해지거나 하얗게 각질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면도를 자주하는 남성분들의 피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뾰루지가 가라앉기도 전에 면도하고, 또 면도하고 그러면서 화장을 않해도 얼굴이 상하쟎아요.~ 혹시 헤어라인정리로 면도를 한다음 그 라인이 마음에 든다면 그 라인 그대로 레이저제모 하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이마라인정리는 원하는 라인대로 모낭을 공격하여 털이 근본적으로 올라오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물론 한번에 이마라인정리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번 레이저제모를 할때마다 전체모낭중 10%정도씩 없어집니다. 



아직까지의 기술로는 한두번에 끝나는 이마라인정리는 없습니다. 다른 부위제모에 비해서는 제모횟수도 많이 걸리고, 제모시간이 좀 더 필요한 편이지만, 이마라인정리 가 되고 나면 대부분 그대로 유지되는 편입니다. 



대신 머리카락은 다른 털보다 조금 두꺼운 것 아시죠? 좀 더 깊숙하게 박혀있구요.~ 머리카락옆에 바로 머리카락이 있고, 한 모공에 여러개 있기도 하구요. 그래서 레이저가 한번 지나가면 모낭반응이 상당히 강합니다. 그래서 추가비용없이 연고마취를 먼저 해 드리는 곳도 있습니다. 



이마라인정리 이제는 왁싱도, 면도도 멈추고, 레이저제모로 시작하세요. 이제는 피부를 생각하셔야죠.~ 궁금한점들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자세히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16/06/28 - [제모] - 여의사제모 편안한 선택하세요.~

2016/06/25 - [배 가슴제모] - 등털제모 등에 있는 털들도 깔끔하게~

2016/06/23 - [제모] - 남자영구제모 여름에도 겨울에도 OK

2016/06/17 - [배 가슴제모] - 배렛나루제모 여름철에는 필요합니다.~

2016/06/16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비용 나를 위한 첫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