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영구제모 안전함이 중요하다.~

브라질리언영구제모 안전함이 중요하다.~

브라질리언영구제모 걱정을 줄여드립니다. ^^

군대를 다녀온 남성분들이라면 제모하면서 어느정도 아플까는 걱정하지는 않습니다.  여성분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단지 내가 선택한 브라질리언영구제모가 안전한지를 궁금해 하지요. 또한 제모비용대비 제모효과가 좋은지도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기준입니다. 



사실 브라질리언제모는 브라질리언영구제모 말고도 다른 제모방법이 있습니다. 왁싱이라는 방법도 있고, 면도라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필요이상으로 피부를 자극하여 피부가 간지러울 수도 있고,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상처까지 생겨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색이 변하거나 모낭염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 무엇보다 안타까운 것은 시간이 지나면 다시 털이 올라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하는 것이구요. 그렇다면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확실한 방법일까요? 죄송하게도 100% 완전한 영구제모는 아닙니다.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제모가 되는 만큼 반대로 털이 올라오려는 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팔다리보다 제모횟수가 더 필요한 것이구요. 



그런 이유 말고도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할때는 걱정되는 점들도 있습니다. 피부도 얇고, 다른 부위에 비해 색도 검기 때문에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많이 해보지 않는 의료진들의 경우 에너지값을 맞추기도 만만치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부위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제모횟수만큼 제모효과도 나와야 하는데,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아서 제모효과를 내기 쉽지만은 않다는 것이 문제이겠지요.~ 그렇지만 제모를 많이 해보고, 똑같은 사이클을 여러해 동안 반복해온 제모병원이라면 좀 더 안정적으로 설명드리고 제모시술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피부색의 정도, 나이정도, 털의 양이나 올라와 있는 양상들을 비교해보면서 가장 적절한 에너지값을 찾아서 최대한의 효과를 올리고자 할 것입니다. 또한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왁싱이나 면도처럼 똑같이 간지럽거나, 붉게 올라오거나 모낭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단지 그렇게 될 확률이 현저히 적고, 그런 경우 의료진이 적절한 대처를 해 주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는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제모가 가능한 레이저가 있는 병원 모두 할 수 있는 제모는 아닙니다. 피부가 평면이 아닌 곡선으로 이루어져있고, 위생상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대부분 공중에서 조사하는 제모레이저가 필요합니다. 또한 프라이버시가 중요시되는 제모부위이기때문에 모든 제모실이 1인제모실이라면 처음부터 어떤 제모실에서 할까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시술받기전 상담부터 제모후 병원을 나설때까지 신경이 곤두설 수 있는 그런 제모입니다. 그렇지만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전문적으로 많이 하는 제모병원이라면 좀 더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가지 면들이 갖추어져 있으니까요. 02-553-2011 궁금한 점들 많으시죠?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편안하게 상담받고, 시술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6/11/08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 걱정만 많으셨다면 지금이 가장 좋아요.~

2016/10/22 - [여성안면제모] - 남자이마제모 이마가 예쁜 남자분들 관심집중^^

2016/10/12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정리 이쯤되면 성형 아니어도 괜챦아요.~

2016/09/12 - [제모] - 강남영구제모비용 가성비가 최고!!

2016/09/08 - [남자수염제모] - 턱제모 까칠한 턱이 싫은 분들께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