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역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은밀隱密하네

강남역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은밀隱密하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는 강남역제모해서 아무도 모르게 은밀하네요.

산뜻한하루 보내세요.

서울 강남에 있는 많은 제모병원 중 제모만 하는 병원은 거의 없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레이저영구제모를 하는 병원은 유일하다해도 과언이 아니죠. 신체에서 많은 제모부위 중 시술 난이도가 높은 부위는 남자수염제모, 브라질리언제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일부에서는 레이저영구제모는 제모레이저기계만 좋으면 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주 틀린말은 아닙니다. 분명 좋은 제모레이저기계는 비싼만큼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팔다리제모라면 레이저의 작용세기, 깊이, 조사시간 등을 맞추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남자수염제모 부위나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다릅니다. 남자수염은 털이 굵고 깊게 박혀있어서 수염의 양에 따라서 통증의 정도는 차이가 있으며,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항문, 회음부, 성기주변, 음모 등 민감한 부위이기도 하고 마찬가지로 털의 양에도 차이가 있으며, 은밀한 부위인 만큼 피부톤에도 개인차가 많습니다.

 

밀도와 피부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통증의 정도와 레이저의 세기를 조절할 줄 아는 노하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피부톤이 다르고, 털의 양이 다른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다른 부위의 제모를 할 때 처럼 정해진 값으로 하기에는 효과가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많이 하면 할수록 영구제모는 진행이 잘 된다고 할 수 있겠지만, 레이저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꼭 같은 결과를 가질 수 있다는 보장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안타까운점중에 한가지는 무조건 가격만 보고 갔다가 5회이상 시술을 받았는데 털이 그대로 자란다는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입니다. 이미 한번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불신부터 하십니다. 제모레이저기기의 차이와 의료진의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 등에서 분명한 차이가 있을 것인데 그런 점은 무시를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비용만 보십니다..

 

제모레이저는 검은색에만 반응을 하기 때문에 피부톤이 하얀분일수록 제모가 잘되며, 피부톤이 어두울수록 제모가 쉽지 않습니다. 레이저의 조사시간과 세기에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두운 색의 피부톤을 가진 분일수록 제모횟수는 증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팬티라인 안쪽에 있는 항문, 회음부, 성기주변 등의 제모부위는 레이저제모시 좀 더 신경을 써야 하는 부위입니다. 위생상의 이유로라도 공중공격식-피부비접촉식-제모레이저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남역제모 병원들 중에서도 제모만하는 병원은 몇없습니다. 강남역제모 병원 중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라면 믿으셔도 됩니다. 제모에 자신이 있으니 제모만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며 제모만 하기 때문에 제모에대한 시술케이스나 노하우 등이 타 병원들과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제모만을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므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여 일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 잘 되기 위해서는 강남역제모를 받으실 때 가격이나 비용도 중요한 부분이실 수 있겠지만, 영구제모를 했는데 털이 그대로 자라는 사태를 방지하려면 제모만 하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이 됩니다.

 

그리고 여자분들은 일부 제모부위를 제외하고는 겨드랑이제모는 포함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분들은 같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털에 대한 고민을 편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할 때에는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을 하고 면도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한거죠. 혼자 면도하기 힘든 부위입니다. 타인에게 면도를 맡기기도 어렵습니다. 그리고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을 해야 좀 더 제모가 잘 되도록 제모레이저를 컨트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제모가 잘 되셔서 털걱정을 덜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