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콧수염제모 하면 겨드랑이제모도 같이

여자콧수염제모하면 겨드랑이제모도 같이

 

여자콧수염제모 이외에도 여성분들이라면 다른 부위제모를 해도 겨드랑이제모를 매회 같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자도 콧수염제모를 하나요? 당사자가 아니라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코밑에 털이 자라서 면도를 하는 여성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때마다 면도를 하는 귀찮음에서 벗어나 콧수염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으려면 레이저영구제모를 하면 좋습니다. 왁싱은 뿌리까지 깔끔하게 뽑히느냐 털이 바로 자랄 수도 다시 자라는데 몇일 걸릴수도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콧수염은 남자들의 수염처럼 굵고 진하고 깊게 자라지는 않지만, 보이는 것이 스트레스이기도 하고, 입주변의 화장이 뜨게 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종아리제모, 겨드랑이제모에 이어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제모 중에 하나일 것입니다.

 

콧수염제모도 하고 겨드랑이제모도 같이 할 수 있다면 일석이조입니다. 추가적으로 영구제모가 되어 코밑에 털이 자라서 날마다 하는 면도에서 해방이 된다면 더 좋겠죠. 레이저제모를 잘하는 병원에서는 털의 상태에 따라서 몇번의 시술만으로도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완전히 깔끔한 제모를 원하느냐, 어느정도 감모만 되면 되느냐에 따라서 시술 횟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까많고 굵은 털보다는 솜털일수록 제모 횟수는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레이저장비의 차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털의 특성에 따라서 달라진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는 검은색의 성장기에 있는 털을 공격하여 모근을 파괴하여 영구제모의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피부톤이 밝을수록, 털은 검을수록 제모효과가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피부가 어두울수록, 털이 검은색보다 갈색빛깔에 가까울수록 제모의 횟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흰털은 레이저영구제모가 되지 않습니다.

 

레이저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 제모에 특화된 서비스를 받으시면서 영구제모가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나 편하게 털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