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얼굴제모 안면顔面제모 유스타일나인 가격 새학기이벤트

여자얼굴제모 안면顔面제모 유스타일나인 가격 새학기 이벤트

 

여자얼굴제모로 잔털들을 정리해서 깔끔하고 밝은 이미지를 가져요.

여자얼굴잔털제모는 레이저로 모근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피부에 자극을 가지 않도록 합니다. 시술 후에는 털이 있던 자리가 살짝 붉게 부을 수는 있지만 1시간정도 지나면 진정될 수 있습니다. 간혹 피부건조증, 간지러움, 딱지 같은 반응이 생길 수는 있습니다. 여자얼굴제모 후 제모부위를 긁지 않고, 손으로 만지지 않고, 충분한 보습만 신경을 쓴다면 자연스럽게 가라앉습니다. 다만 너무 간지러워서 참을 수 없다면 약이나 연고, 주사처방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얼굴에 자라는 솜털은 털의 색도 연하고 얇고 가늘어서 평균횟수 이상의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술을 하면서 상태를 확인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자얼굴제모는 얼굴부위이므로 레이저의 세기를 세게 하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니라 부작용을 줄이고 영구제모가 되도록 신경을 써서 꼼꼼하게 제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만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안면제모로 얼굴의 잔털들을 원하는 여성고객분들을 위해 새학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3회 패키지 결제시 1회시술을 더 해드리므로 3회비용으로 4회의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원하시는 경우 겨드랑이제모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4회만에 영구제모가 되는 것은 아닐 수 있으며, 시술 전 털의 양이나 분포 등을 확인하고 시술 후 제모상태를 확인하면서 시술 횟수를 늘려가면 될 것입니다.

 

얼굴의 솜털, 잔털 때문에 화장이 뜬다거나 깔끔해보이지 않는다면 여자얼굴제모로 잔털들을 영구제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종아리제모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부위에 따라서 제모 패키지를 결제하셔서 제모 시술을 받으면 좋습니다. 여자얼굴제모는 제모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 병원에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에서 제모만 하는 병원은 거의 없지만, 잘 찾아보시면 제모만 하는 병원이 있습니다. 오직 제모만하므로 제모에 대한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책임지고 시술을 합니다.

 

제모만하는 병원인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새학기 이벤트로 고객여러분의 레이저영구제모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춰드리고 있습니다. 한번을 하시더라도 레이저제모 시술을 잘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