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아포지제모 엘리트MPX 영구제모

아포지제모 엘리트MPX 영구제모


아포지제모 공중공격식이어서 위생적으로 영구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한자로하면 사지육신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전신제모는 제모부위를 세분화해서 나눈다면 50여가지 부위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가지 레이저만으로 전신제모를 다 할 수도 있겠지만, 그보다는 털의 상태를 확인하면서, 제모의 경과 상태를 보면서, 제모부위에 따라서 제모 한가지 부위에도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전신제모라면 당연히 여러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영구제모의 효과가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노슈어사의 아포지제모레이저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자면

 


 아포지제모는 755nm의 파장을 사용하는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를 사용하는 제모레이저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엘리트플러스나 엘리트MPX 등이 있습니다. 이 레이저의 특징은 카피레이저가 없고, 대부분 고가입니다. 피부비접촉식레이저라는 점 때문에 위생적이라는 장점이 있고, 시술이 편리해서 브라질리언제모, 성기제모 등에 사용이 되어 영구제모가 됩니다.


 아포지엘리트MPX의 장점 중 하나가 알렉산드라이트 파장과 1060nm파장의 롱펄스앤디야그파장을 같이 병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롱펄스앤디야그레이저는 파장이 길어 레이저의 침투 깊이는 깊지만 화상이 잦고 통증도 심해서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레이저와 같이 병행 사용하여 영구제모를 합니다. 아포지엘리트MPX 외에도 루트로닉스의 클라리티 프로가 있으며, 이 레이저들은 모두 고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