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여자제모 다리털제모 잘하는곳에서해요

여자제모 다리털제모 잘하는곳에서 해요



남자들이 매번 해야하는 면도에 귀찮음을 느끼듯, 여자분들도 다리털제모 일일이 면도하는데에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너무 번거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되는데요. 요즘 제-모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키워드는 아무래도 왁싱과 레이저제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자제모의 기본부위인 겨드랑이나 종아리말고도 다리털제모 전체적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털이 한쪽에만 있는게 아니기도하고, 한번에 진행해야 핫팬츠나 미니스커트등을 입기 편하기때문이기도합니다. 그러면 어떤 방법으로 하면 괜찮을까요? 사람마다 취향의 차이,그리고 잘 맞는 방법이 있기때문에 무조건 이것해라 라고는 할 수 없지만, 추천하는방법은



바로 레이저로 진행하는 여자제모 인데요. 다리털제모를 왁싱으로 하게되면 한번에 털이 없어져보이기때문에 빨리 끝낼수있지만, 털이 자라면 또 해줘야하고 할수록 피부가 받는 자극이 강해져 트러블이 생길수있다고해요. 반면 레.이.저.제.모는 털이 자라는 기반인 모낭을 없애기때문에 다른방법들에 비해서 자극과 트러블이 적어서 시술후에는 훨씬 깔끔한 다리라인을 자랑할수있습니다.



여자제모 과연 어디서하면 좋을까요? 찾아보면 정말 많은 레,이,저,제,모 하는곳을 볼 수 있는데요. 확실한것 하나는 전문성을 따져봐야 한다는것이겠죠? 전.문.성.을 보는 방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바로 제-모 하나만 진행하는곳인지, 의료진이 면도부터해주는지 등인데요. 한가지만 하는곳일수록 의료진이 많은 케이스들을 경험해보고 노하우도 쌓이죠. 



면도부터 해주는게 중요한 이유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 털의 모양, 피부타입등에 따라서 고객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기위함인데요. 시술전에 피부컨디션을 체크하고, 그 상황에 따라서 적절한 에너지의 세기나 파장대등을 선정하여 보다 확실하게 모낭을 제거할 수 있어야 할것입니다.


보다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위한 다리털제모를 원하신다면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 제:모만 진행하는 병원에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