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종아리제모 영구제모가격

종아리제모 영구제모가격



여성분들이 기본적으로 영구제모가격 문의해주시는 부위가 바로 겨드랑이와 종아리제모 인데요. 아무래도, 제일 많이 면도를 해본부위기 때문인것같아요. 특히 여름에는 반바지나 민소매등을 입기때문에 정말 많이 진행되는데요. 



제모의 성수기는 여름이라고하지만, 제대로 여름을 즐기기 위해서는 가을,겨울철에 시작하는것이 좋다고하는데요. 그이유는 바로 영구제모가격 특성때문이에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없애서 털의 양을 점점 줄여나가게하는 방법인데, 털의 성장주기를 고려해서 5주~7주사이에 한번씩 시술을하고, 5회이상 시술을 받아야하기때문이죠. 



보통 종아리제모는 영구제모가격 단일성보다는 다른부위와 같이 묶어서 진행을 많이 하세요. 추천드리는 제-모만하는곳에서는 종아리와 함께 겨드랑이도 같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는데요. 종아리제모와 겨드랑이제모 둘 다 하실경우엔 5회에 190천원으로 시술을 할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대부분의 병원들은 종아리제모 시술할때 면도를 하고오라고하는데요. 제대로된 영구제모가격을 위해서는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해주는게 좋다고해요. 개인마다 조금씩 털의모양이나 피부톤, 예민함, 건조함 등이 다르기때문에, 이를 직접 보고, 피부상태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통해서 효과적인 제모시술이 되어야한다고합니다.



그리고 면도와 함께 시술복이 제공되며, 대기실부터 독립적으로 구성되어있고, 시술실또한 모두 1인실로 구성되어있어서 시술복을 입고 시술이 진행되어도 프라이버시보장을 받으면서 시술을 받으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