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한번에싹 전신제모 어떠세요?

한번에싹 전신제모 어떠세요?



털은 사람마다 조금씩 양상이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그래서 어떤분들은 털이 많고 어떤분들은 거의 없기도하죠. 털이 많은분들중에서는 유독 스트레스를 받으시는분들이많은데요. 아무래도 일상생활하는데에 지장을 주기도하고, 트러블을 일으키게하는 요인이 되기도하기때문인것같아요. 그래서 전신제모 문의해주시는분들이 많다고해요.



보통 전신제모하면 몸통,팔다리,브라질리언,정도로만 생각하는경우가 많지만, 정말 제대로 하는곳에서는 온 몸에 털이 나있는곳이라면 어디든지 시술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전-신 이라하면 즉 온 몸이라는 뜻이잖아요? 이름에 맞는 시술이 진행되는것은 당연하다고볼수있을것같습니다. 



기본적인 팔다리,몸통,브라질리언외에도 전신제모 부위로는 안면부위(수염, 안면전체,눈썹, 헤어라인 등)와 뒷목,손등손가락,발가락, 그리고 콧속털과 귓속털까지 가능해요. 그래서 어떤부위던지 스트레스를 받거나 고민인 부위의 털을 제모할수있는것이고요.



보통 전신제모 하면 어떤 방법들이 떠오르시나요? 혼자서 전신제모하는것은 정말 힘들겠죠.. 그래서 요즘엔 왁.싱과 레이저제;모가 많이 진행되고있다고하는데요. 둘다 아마 온 몸의 털을 없애는 작업을 하는데에 시간이 걸릴거에요. 왁.싱은 털을 뽑아내기때문에 통증과 더불어 트러블에 대한 유의점도 있는데요. 



반면 레이저로 진행하는 전신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라는 털주머니만을 공격해서 없애버리기때문에 시술을 받으면 받을수록 털의 양이 줄어들어서 보기에도 점점 깔끔해지는것을 볼수있으며, 따끔거리는정도의 통증이 있는정도라고하여 아파서 못받는경우는 거의없다고해요.



그렇다고 레이저제ㅣ모라는곳 아무곳이나 간다고 다 같을까요? 시간도문제고, 비용도 문제가 될 수있는데요. 그래서 제~모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는곳을 추천해드려요. 지하철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운 위치에있으며 무엇보다 개인의프라이버시를 보장받을수있는 독립적인 대기실과 1인시술실로 편하게 전신제모 시술 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