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여름을위한 비키니라인제모


추우면 온몸을감싸게되고 움츠러들게되는데요. 하지만이럴때일수록 더 움직여줘야한다고하죠?

겨울에는 아무래도 실내에서 하는 운동을 많이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수영은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도 많이하는 운동이에요. 실내수영장에서 강습을 받거나 한두시간씩 개인적인 운동을 하기도하는데요. 떠오르는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비키니레이저제모가 아닐까요?

비키니레이저제모는 일반적인 속옷을입었을때 역삼각형모양 안쪽, 바깥쪽 1cm 정도의 라인정리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키니라인제모는 여성분들이 많이하는 시술이기는하지만 남성분들도 시술이 가능하기때문에 부담없이 문의해주셔도 괜찮아요~!

비키니레이저제모시 주의 해야할점은 3일정도 온천,찜질방, 사우나 처럼 뜨거운곳은 피해주시고, 털뽑기는 가급적 하지마시고, 면도는 7일후정도부터, 레이저크림 및 보습크림을 잘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비키니레이저제모를 지금 시작하는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레이저제모를 받고나면 바로 털하나 없이 깨끗해지는것이아니라, 시술 후에는 면도된상태그대로 박혀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털들이 빠져요. 그리고 한두번만에 털이 없어지는게아니기때문에 평균5회이상의 시술이 필요해요.

남아있는 털들은 모낭의 힘이 센 털들이라서 다음, 다다음 회차때 다시 한번 더 레이저로 공격하면 듬성듬성해지면서 까끌거리던 감촉이 부드러워집니다. 비키니레이저제모 시술후 7~10일 정도가 지나면 거뭇거뭇한 털이 자연스럽게 빠지고 깔끔한 상태에서 비키니를 입을 수 있습니다. 

셀프제모가 힘든 부위일수록 신중한 선택으로 전문적인곳에서 시작해보세요.

지금 문의먼저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시작이 반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