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강남역제모 비키니라인제모

강남역제모 비키니라인제모



무더웠던 여름날 물놀이를위해서 많은분들이 비키니라인제모를 하셨을텐데요. 즉, 여름철에 많이 진행되는 부위중에 하나라고도 할수있습니다. 다양한 제모방법들이있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추천하는방법은 레이저제.모인데요. 어떤점이좋은걸까요?



레이저로 비키니라인제모를 하게되면, 털이 자라는 근원적인 모낭이라는 피부조직을 파괴해서, 털이 자랄수없게끔 만드는것인데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으로, 레이저를 피부에 조사하게되면, 털이 빛을 흡수해서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모낭이 파괴됩니다. 그래서 시술을 받으면 받을수록 털의양이 점점 줄어들게됩니다. 



평균 5회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하며 약 5주~8주사이에 한번씩 시술을 받게되기때문에 여름이 막 시작되었을때보다는 가을,겨울에 시작해서 여름이 시작되었을때 딱 맞게 끝내는것도 좋은 방법이될수있습니다. 그리고 레이저제모 시술 후 주의점에 자외선차단과 보습이 있는데요. 여름철보다는 겨울철에 자외선차단과 보습을 더 잘해줄수있기때문도 있습니다.



많고많은 강남역제모 클리닉들중에서도 비키니라인제모를 추천하는곳은, 제-모하나만 진행하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다양한 부위별 시술케이스들을 바탕으로한 노하우와 경험등으로 털이 나있는 부위라면 어디든 제모할수있고, 무엇보다 상황에 따른 대처가 빠르기때문에 안심하고 시술받을수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비키니라인제모는 무엇보다 프라이버시보장이 중요한시술인데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독립적인 대기실로 편하게 대기할수있으며, 1인시술실로 바로 동선이 연결되어있기때문에 다른사람들과 부딪히지않고 편하게 시술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