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다가올여름을위한 다리레이저제모는 어디서?

다가올여름을위한 다리레이저제모는 어디서?


봄비가내리면서다시추워졌지만, 비가그치고나면 왠지 날이 확 좋아질거같은 느낌이드는데요. 그만큼 이제 슬슬 여름을 준비해야할떄가 온것같습니다. 여름에는 역시 반팔,반바지,민소매,수영복 등 노출되는 상황이 많기때문에 제모에 관심이 가장 많은때이기도한데요. 특히 다리레이저제모는 남녀노소가리지않고많이 문의하는 부위라고합니다.

요즘에는 남자분들도 여름에 7부,5부바지등을 입기때문에 종아리의 털에 꽤많은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그래서 숱면도기 같은 제품들도 많구요. 하지만 이런방법들은 털이 자라면 또 해줘야하고, 그럴수록 피부도 상처를 많이받습니다.

그래서 피부도 상처를받지않고, 털은 확실히 제거되는 방법인 다리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하지만 워낙 요즘에 많은곳에서 시술을하고있다보니 어디서해야할지 막막하기도합니다. 이럴때는 제모하나만 하는곳인지, 혹은 시술전후케어를 잘해주는지등을 보시면 좋은데요,

대부분의 클리닉들은 다리레이저제모 하기전에 면도를 하고오라는곳이많아요. 하지만 피부타입이나 굵기등에따라서 레이저의세기나 파장대등을 다르게해야하는 레ㅇㅣ저제모기때문에 의료진이 직접 관찰하고, 그후에 면도부터 해주는곳이 제대로된 시작을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또 시술후에는 즉각적으로 얼음수건과 레이저크림으로 충분한 진정케어까지 진행이되기때문에 더욱 편하게 다리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을수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기실이따로 마련되어있고, 단독룸도마련되어있어서 다른사람들과 마주치지않고 바로 1인시술실로 들어갈수있기때문에 불편함없이 시술을 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