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 시술 전 체크항목 확인하자

강남역비키니라인제모, 시술 전 체크항목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제모에 대한 인식이 옛날에 비해 높아지면서 기존에 많이 하던 겨드랑이, 종아리 등에 벗어나서 이제 비키니라인도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부위 중 하나가 되었답니다! 아직 브라질리언왁싱은 고민되고 도전은 해보고싶고 하는 분들이 비키니라인을 많이 도전해주시는데요. 비키니라인은 안한사람은 있어도 한번 한 사람은 없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제모를 해 놓으면 만족도가 높은 부위 중 하나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강남비키니라인제모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비키니소(팬티라인 윗면), 비키니중(역삼각형 모양 팬티라인 안팎 1~2cm), 비키니대(비키니중 범위+사타구니) 이렇게 세분화 되어 범위가 설정되어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장원하는 부위를 선택하셔서 시술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범위가 세분화 되어있다보니 불필요한 부분은 하지 않고 가격도 더 합리적으로 시술이 가능한거죠.

강남비키니라인제모를 알아보기 전에는 셀프제모나 왁싱으로 처음 도전해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 두가지방법은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어요. 셀프제모의 경우 제모크림이나 면도기를 사용해 제모를 하실텐데요. 나의 피부와 맞지 않는 제모크림을 사용하면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거나 모낭염이 발생할 위험이 있어요. 면도기로 시술을 할 경우에는 원하는 부위만 깔끔하게 시술이 잘 되지않는답니다. 왁싱의 경우는 하고난 직후 깔끔함을 느낄 수 있지만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계속 주기적인 시술을 해야하죠. 그래서 멀리 보았을때는 레이저제모가 시간과 비용적 면에서 더 현명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강남비키니라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는 자극을 주지 않고 깊이 박혀있는, 발모의 원인인 모낭과 모근만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죠.

제가 강남비키니라인제모 중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겠죠? 비키니라인의 경우 상대적으로 횟수가 많이 필요하고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레이저제모에 초점이 맞춰져있는 곳에서 시술을 하는게 좋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기기도 고성능으로 현재는 8가지 종류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각 레이저기기들 마다 장점들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게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앞서 말했듯이 강남비키니라인제모의 경우에는 다른것보다도 프라이버시가 꼭 보호되어야하는 시술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를 위해서 설계된 병원인만큼 프라이버시 보호에 힘쓰고 있어요. 대기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에서 대기를 하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처음부터 줄일 수 있답니다. 또한 시술실 1인 제모시술실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비키니라인, 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동성의료진의 시술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안심할 수 있답니다. 레이저제모가 끝난 뒤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을 도포하며 마무리되기 때문에 원스탑으로 관리받으실 수 있답니다!

강남비키니라인제모의 경우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 5~8주의 간격으로 6~7회 이상 시술을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5회 이하에서의 사술에서는 재발도가 높아 권장드리고 있지 않답니다. 이렇게 여러번의 시술을 위해서는 병원의 접근성도 좋아야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어떤 교통수단으로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