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제모 레이저로 멋진 몸매 완성하자

비키니제모 레이저로 멋진 몸매 완성하자


날씬한 몸매를 위해서 열심히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며 멋진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는 상상,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것인데요~. 하지만 이렇게 열심히 관리를 해서 멋진 몸매를 갖게되었어도 관리가 제대로 되지않은 털때문에 모근것을 망치게 될수도있다는것! 멋진 몸매를 완성하는 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비키니제모 가 아닐까 싶은데요~~!!

비키니제모 많은 분들이 혼자서하기에는 버거운 부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혼자서 직접 해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지간해서는 쉽지않은 부위이기도합니다. 그래서 왁싱으로 관리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왁싱은 한마디로 말해서 털을 뽑는 시술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받아보신분들은 아실테지만 털이 있는 부위에 녹인 왁스를 발라서 그 위에 천이나 테잎등을 붙여서 왁스가 굳으면 빠르게 떼어내어 털을 뽑아내는 방법인데요. 왁싱은 한번 할때 빠르게 털이 제거되는 듯한 효과를 볼수있는것이 장점이지만, 모낭과 피부 바깥쪽 표피가 함께 탈락이 되서 피부손상의 위험을 가지고 있기도합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은 더욱 주의해야하기도 합니다.

면도를 하는 것도 마찬가지 인데요. 면도날이 날카롭기때문에 각질층을 같이 긁게되고, 피부에 상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화장실 등에서 보관하는 면도기는 습한 환경에 노출되기때문에 세균의 번식이 활발해질수도있습니다. 이러한 세균들이 피부에 옮게되면 트러블이 생길 위험이 높아지겠죠? 예민한부위기때문에 조심스럽게 관리를 해야합니다. 

반면 비키니제모 레이저로 하게될경우에는 털이 자라는 원인인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때문에 피부손상의 위험이 적습니다. 또한 비키니제모 레이저를 피부에 닿게 하지않고 떨어뜨려서 쏘기때문에 위생적이기도합니다. 왁싱이나 면도는 한번에 털이 없어지는것처럼 보이지만 지속력이 약해 털이 자라면 또해줘야합니다. 반복적으로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적은 레이저제모는 자신에게 필요한 횟수만 충족시켜서 시술을 받으면 반영구적인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비키니제모 레이저병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제모대기실과 제모전용시술실이 중요합니다. 프라이빗한 환경을 구성하기위한 시설이 잘 되어있지않으면 매우 불편하기도하고 시술을 받을때 커튼 하나만을 사이에두고 옆 시술침대에 다른 손님이 있으면 아무래도 껄끄럽고, 찝찝한 느낌도 늘것입니다. 또 요즘에는 더 퍼스널스페이스가 중요해지고 있는만큼 혼자서 사용할수있는 대기실과 시술실의 유무또한 중요할것입니다. 

비키니제모 비키니라인제모 레이저제모는 약 5주~8주 간격으로 개인차가 있을수있지만 평균적으로는 7회 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고객님의 효율적인 시술이 되기위해 많은 패키지가 준비되어있는데요. 다년간 많은 경험을 토대로한 연구 등으로 인해서 고객님의 상황과 부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패키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기전에 면도를 하고 오라는 병원들이 많은데요. 병원에서 제모하기 전에 시술 부위에 대한 상태를 파악해서 맞춤형으로 시술을 진행하기위해서는 의료진이 면도부터 진행해주는 곳에서 하는 것이 좋을것같습니다. 털 상태를 확인한 다음에 시술에 적합한 길이로 면도를 하고 시술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비키니제모 외에도 다양한 전신의 모든 부위의 털들을 제모할 수 있는데요. 여름철 필요한 제모가 무엇인지 고민해보시고 지금 바로 상담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