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강남뒷목영구제모 깔끔한 느낌 확연한 차이!

강남뒷목영구제모 깔끔한 느낌 확연한 차이!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바로 어제가 크리스마스였는데요. 여유롭고 화목한 시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크리스마스가 끝나고 바로 주말이라 꿀같은 시간 보내고 계신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상황이 상황이다 보니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집콕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마스크로도 가려질 수 없는 지저분한 뒷목털을 깔끔하게 정돈 할 수 있는 강남뒷목영구제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마스크로는 얼굴쪽은 가릴 수 있지만 우리 남성분들의 짧은 머리길이로 인해 드러난 뒷목까지는 가려지지 않아 그대로 노출이 되어 있어요. 요즘 남성분들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평소 깔끔함을 추구하며 제모에 대해 알아보는 분들이 갈수록 증가되고 있다고 해요. 우리 남성분들은 화려하게 치장하기 보단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꾸미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요 뒷목이 지저분하게 타고난 분들은 어마무시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분들도 계시다고해요. 헤어샵에서 목털을 제거해도 잠시 뿐 다시 삐죽삐죽 지저분하게 자라기 시작하기 때문에 강남뒷목영구제모를 원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고 해요.

물론 남성분들 만의 문제는 아니에요. 우리 여성분들 평소 짧은 단발이나 숏컷헤어스타일, 올림머리, 똥머리 등 여러 업스타일을 소화하시는 분들이 많죠. 게다가 직업상 서비스나 요식업쪽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깔끔함은 기본으로 갖춰져 있어야 하죠. 그런데 뒷목털로 고생하시는 여성분들도 많다고 해요. 긴머리일 땐 몰랐다가 취직 후 업스타일을 해야만 하는 여성분들의 경우 그제서야 내 뒷목의 문제를 인지하시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취준생 분들이나 직장인 여성분들이 많이 찾고 계신 부분이 바로 강남뒷목영구제모가 손꼽히고 있어요.

하지만 두피쪽 털을 제모하기 위해서는 아무 병원이나 선택해서는 안된다고 해요. 왜냐하면 푸르스름한 두피를 내 피부색으로 바꾸는 작업부터 시작해서 두피 깊숙하게 박힌 모낭을 정확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경험많은 의료진은 물론 깊숙한 털을 제거할 수 있는 레이저장비가 꼭 필요하니까요. 그래서 저는 여러분께 유스타일나인 강남뒷목영구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랜시간동안 제모만을 해 온 숙련된 병원이며 헤어부터 발끝털까지 모든 털을 제거할 수 있는 병원이기 때문에요. 그만큼 다양한 제모경험이 풍부하다는 뜻!

강남뒷목영구제모는 레이저를 털이 있는 부위에 조사해 검은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요즘 레이저의 발달로 지저분한 뒷목털 뿐 아니라 제비추리, 헤어라인 등 다양한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부위는 일반적인 제모장비와 달리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나 스플렌더 엑스 등 과 같은 깊숙한 털까지 모두 제거할 수 있는 장비 등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물론 아포지나 다양한 종류의 장비를 갖추고 있지만 아무래도 부위별로 들어가는 장비가 다르고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의료진의 숙련도가 무척 중요한 문제죠.

유스타일나인 강남뒷목영구제모 시 4~6주 간격으로 7~9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피부층 이질감을 없애는 작업이나 깊이있는 시술을 위해서는 여러 횟수가 필요한 시술이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 병원을 선택할 때가 중요한거 같아요. 그냥 아무생각 없이 제모하는구나 하고 병원을 선택했다가 다시 털이 올라오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까요. 이렇게 털이 깊숙하게 박힌 두피쪽 털이나 남자얼굴털 같은 경우는 다시금 재시술을 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잘 하는 병원을 잘 알아보고 선택해야만 해요.

게다가 여성과 남성의 뒷목털 상태에 따라서도 시술이 달리질 수 있는데, 여성보단 남성의 털이 아무래도 좀 더 억세고 피부가 건조하잖아요? 이를 잘 고려한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을 선택해서 2021년엔 강남뒷목영구제모 꼭 좋은효과 보셨으면 좋겠어요~ 다행이 요즘은 신년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많다고 하니 이렇게 휴일이 길 때 알아보시는 것도 굿!!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알려진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도착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