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얼굴레이저제모 깨끗한 윤광빛 도자기 민낯

여자얼굴레이저제모 깨끗한 윤광빛 도자기 민낯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벌써 연말이 코앞으로 훌~ 쩍 다가와 있는데요. 최근 새로운 새해도 시작되는데 곧 다가오는 명절때문에 우리 여성분들 미리미리 뷰티에 신경쓰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해요. 물론 현재 상황으로는 모임이다 행사다 참여할 수는 없지만 신년이 다가오는데 꼬질하게 있을 수는 없는거잖아요~ 새롭게 출시된 뷰티제품에 미용시술, 제모까지 여성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곳곳에 시선이 가곤하는 요즘, 여자얼굴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신체의 어떤 부위도 아니고 인중이나 볼, 심지어 남성도 아닌데 턱에 털이 올라오곤 하는 여성분들도 있어요..ㅠ 남몰래 스트레스 받으며 면도도 하고 털뽑기도 하지만 그 때뿐, 어느순간 습관적으로 얼굴면도를 하곤했던 분들 중 거울을 보다 짙고 굵어진 털을 보고 경악하신 분들도 계실거에요ㅜ 그래서 새해가 시작되고 있는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올바른 여자얼굴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었답니다. 레이저제모는 이마의 잔털부터 볼털, 인중, 턱의 솜털들까지 깨끗하게 제거되어 윤광빛 도자기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인데요.

도자기 같은 민낯은 아마 모든 여성분들의 원하는 꿈이 아닐까요? 미모에 관심 쏟으며 마냥 예뻐지고 싶은 것은 나이상관없는 모든 여성들의 마음일 거에요. 그중에서도 메이크업을 하지 않더라도 깨끗하고 윤기도는 얼굴은 저만해도 정말 탐이 나네요. 그렇기 때문에 알게모르게 민낯의 아름다움을 지키고자 면도하는 여성분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이렇게 면도를 하기 시작하면 솜털이었던 털에 굵은 단면이 생겨 짙은 털이 되어 버리게 된다는거에요..ㅠ

아무래도 여성분들에게 털이 많다는 건 썩 유쾌한 얘기는 아니잖아요? 하지만 남자친구나 주변사람들에게 너 얼굴이 어둡게 보인다, 털이 많네.. 하는 말을 들으며 마음의 상처를 입는 분들이 늘어나며, 여자얼굴레이저제모 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하지만 요 레이저제모 중에서도 솜털, 잔털로 되어 있는 여성의 얼굴털은 제모횟수도 많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인 제모장비로는 제거가 어렵죠. 그래서 저는 오직 레이저제모 만을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모에 대한 풍부한 식견과 연구,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과 완성도 높은 제모효과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제모레이저들 까지~!

요즘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얼굴면도가 여성분들에게도 확대되어 지면서 피부트러블이나 모낭염, 색소침착으로 피부과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세요. 하지만 면도를 멈추지 않는한 이 면도로 인한 피부 부작용은 사라지지 않고 여러분을 괴롭힐거에요. 여자얼굴레이저제모는 여러분의 겉으로 드러난 털만이 제거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 모낭을 공격 / 파괴하여 털없이 매끈한 얼굴을 만들어 주는 방법이에요~ 잘못된 제모방법은 피부에 자극적이도 독과도 같기 때문에 저는 여러분이 올바른 방법으로 얼굴털을 없애셨으면 좋겠어요.

유스타일나인 여자얼굴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합니다. 피부 속에 있는 모낭 및 모근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반영구적인 효과를 만들어내죠~ 다만 한번으로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나진 않아요. 보통 여성의 얼굴은 5~8주 간격을 두고 6~7회 이상 시술이 필요하죠. 물론 이것도 나한테 맞춘 제모장비를 사용했을 때의 결과에요. 나의 얼굴털의 특징에 맞지 않는 제모장비의 경우는 효과없이 횟수만 끝나버릴 경우가 높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시술해 온 병원이랍니다~ 피부나 성형이 메인이면서 제모를 옵션으로 하는 곳과는 달리 메인이 레이저제모죠. 그래서 오랜시간동안 털고민에 시달려온 분이나 제모에 실패를 하셨던 분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분이 드물지 않을까요? 게다가 제모범위의 한계없이 헤어라인, 뒷목, 눈썹부터 시작해서 팔, 다리, 몸통, 브라질리언, 손, 발, 콧속털, 남자얼굴, 여자얼굴레이저제모 까지 어디든 제모할 수 있는 병원이죠.

게다가 따로 면도나 준비없이 방문해도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하곤 면도부터 시술, 쿨링, 진정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진행되어 편리하다고 해요. 또한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로 이루어져 있어 좀 더 나의 사생활을 보호받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거울 볼 때 마다 얼굴털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던 여성분들, 혹은 면도기로 밀다가 점점 털이 아저씨 같아져 스트레스 받고 계신 분, 나도 모르게 신경쓰고 있던 요 얼굴털, 이제부터 새로운 새해를 깨끗한 민낯으로 보내기 위해서라도 제대로 여자얼굴레이저제모 완성해 보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진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코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오시는 길도 무척 편하고 제모효과는 더욱 여러분의 앞날을 편하고 예쁘게 만들어 줄거에요^^ 현재 연말연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혹시 레이저제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