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인중제모, 여자가 남자같이 콧수염이라니?!

여자인중제모, 여자가 남자같이 콧수염이라니?!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닷:)

으악!!!! 여자가 수염이???!!!!! 거울을 보다가 언젠가 부터 눈에 띄기 시작한 코밑, 인중털에 잔털이지만 거뭇거뭇한 작은 털에 스트레스 받기 시작한 분들 많으셨을 거에요. 물론 다는 아닐테지만.. 게다가 이 인중털가지고 남자친구가 내가 면도해줄까?ㅋㅋㅋ 이러면서 놀리기라도 하면 진짜 열받기까지 할거에요..ㅜ 그래서 집에서 여자인중제모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예전엔 면도만으로 여자인중제모를 하기도 했지만, 현대여성분들에겐 가정용 레이저도 있잖아요?ㅎㅎ 그래서 면도할 때마다 털아 어서 사라져버려랏!! 이런 마음으로 제모를 하셨을거에요. 하지만.. 아무래도 가정용 레이저는 병원에서 시술하는 레이저보다 에너지가 약해 1년 이상은 해야 그래도 레이저장비 쓴 보람을 느낄 거에요. 그것도 빼놓지 않고 열심히 제모했을 때 랄까??

다행이 예전과는 달리 레이저제모의 대중화로 이벤트할인 하는 병원들이 많잖아요? 내 소중한 얼굴인데, 가격도 합리적이라면 병원에서 여자인중제모 하는 것이 좀 더 똑똑한 방향일 거에요~ 오늘은 인중털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는 여러분들을 구제해 드리기 위한 유스타일나인 제모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만세!! 그럼 한번 볼까요?^^

괜히 사람들이 내 인중털을 볼까봐 당당하게 고개를 들지 못한 지금의 나.. 그래서 족집게로도 뽑.. 아보려다가 너무 얇고 작아 실패하고 결국 면도기로만 밀었더니 점점 자라는 속도도 빨라지는 거 같고 더 진하게 느껴지는 인중털을 보노라면 한숨만 나오셨을거에요. 게다가 잦은 면도는 피부에 독이라 가끔씩 짜야만 하는 트러블도 종종 나곤 하죠. 어후!

남자도 아니고 무슨 여자인중제모냐고요? 의외로 우리 주변에 인중 면도 안해본 분들보다 해 본 분들이 더 많을 수 있어요. 그만큼 한번씩 인중털 지적을 받아보기도 했을테고, 거울볼 때마다 요 알마 안되는 잔털을 싹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거든요! 게다가 면도한 날엔 확실히 인중이 깨끗해 보이니 만족스럽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런건 일시적이잖아요? 유스타일나인 빠른제모 이벤트로 반영구적으로 깨끗한 피부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요즘은 여성이건 남성이건 털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관리하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남성들은 원래 털이 많은 분들이 많잖아요? 게다가 매일같이 면도를 해야만 하고요. 우리 여성분들은 미용을 위해 얼굴부터 겨드랑이, 팔, 다리 등 제모를 해야하는 부분이 너무 많으네요..ㅠ 그렇다보니 처음엔 적당한 가격에 가정용 레이저기기를 몇번 쓰다가 꾸준히 계속 하루에 한번, 이틀, 일주일, 열흘, 한달 등 시기를 늘려주며 반복제모를 해야해서 결국 병원으로 오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세요. 그리고 집에 있는 가정용 레이저는 병원시술을 다 받고 관리 차원에서 쓰게 되는 듯?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인중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해 성장기에 있는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그래서 요즘 현대인들이 많이 애용하게 된 시술이죠~ 면도, 왁싱, 레이저제모 순으로 레이저제모가 요즘의 제모 트렌드가 되었달까요?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들 중에서도 얼굴부위 제모하신 경우 나이도 어려보이고 피부도 정돈되어 깨끗해져 나도 하고싶다... 이런 마음이 들게 하는 경우도 많죠!

왁싱의 유행도 그랬지만, 레이저제모의 유행도 연예인들이라 셀럽들 사이에 화제가 되어 너도나도 해볼까? 하는 경우가 많았던 거 같아요. 하지만, 아무 병원에서도 여자인중제모 해서야 실패률도 높다고 하는데요! 털을 제대로 제모하기 위해서는 레이저장비도 중요하고, 다니기 편한 위치라던지, 제모환경도 잘 알아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남자와 여자가 분리된 쾌적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언제나 방역도 철저하게 하고 있어 위생적이고 여러 사람이랑 함께 받는 뭔가 민망한 상황이 연출되지 않는 그런 프라이빗함이 있는 병원이에요! 여자인중제모하는데 이런 것도 신경써야 되나 싶기도 할테지만, 기왕 내돈내산하는 거 서비스 좋은 병원 선택하는게 이득이잖아요~ 게다가 따로 집에서 면도안해도 병원에서 의료진이 면도도 해주고~ 심지어 인중털 레이저 할 때마다 겨드랑이털까지 서비스까지 해준다니! 개이득 아닌감??

레이저제모를 제대로 완성도 있게 끝내기 위해서는 당연히 장비도 중요할 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이죠! 제모를 하는 병원들 중에서도 이렇게 여러 종류의 레이저장비를 보유한 병원은 드물거에요! 게다가 오랜시간동안 전신을 제모해 온 병원이라 풍부한 경험을 갖춰 여러분의 인중피부도 깨끗하게 만들 수 있겠죠~ 게다가 제모할 때 한 가지 레이저만 쓰는 게 아니라 여러분의 털 상태에 맞춰 레이저를 섞어서 쏴준다고 하니까 좀 더 효과가 높을거에요^^

피부가 얇은 우리 소중한 여성분들의 피부, 이제 더이상 자극적인 여자인중제모는 금물!! 이제 레이저제모 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유동인구 많고 미용의 메카로 알려진 강남에 위치해 있어 찾아오시는 길도 무척 편하실텐데요! 역에서 멀리 떨어진 병원도 아니고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코 앞이라 5분이면 병원 프론트에 도착하실 수 있을거에요~ 혹시 제모가격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아래의 카톡, 전화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여러분의 문의에 빠르게 답을 들으실 수 있어요~>_<

감사합니닷!

클릭하시면 유스타일나인 카톡문의 연결
클릭하시면 유스타일나인 전화문의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