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콧수염제모 남자같은 인중털이 거슬릴 때

여자콧수염제모 남자같은 인중털이 거슬릴 때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 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얼굴이 자유롭게 오픈되고 나서는 부쩍 셀카부터 시작해서 컨셉샷을 즐기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부쩍 색소침착이나 주름, 피부결, 인중털까지 안하던 고민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아마 저와 같은 분 많으시겠죠?ㅠ 특히나 남자같이 인중털이 칙칙해서 여자콧수염제모 검색하시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더라구요.

요즘 폰화질 진짜 좋잖아요? 그렇다보니 숨기고 싶은 부분들까지 전부 카메라에 담기더라구요. 으휴...! 이런 거슬리는 인중털들 어떻게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다 여러분께 여자콧수염제모 원인과 관리법까지 속시원하게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여성들에게 인중털은 왜 진하게 올라오는 걸까요?

여자의 인중털이 자라는 원인은 유전자와 남성호르몬의 영향 때문이라고 해요. 특히 남성호르몬이 증가하면서 거뭇거뭇 남자콧수염처럼 보이기도 한다더라구요. 이런 털들 솔직히 여자라면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어 집에서 눈썹정리기로 여자콧수염제모 하시는 분들 많을 거에요. 저도 원래 신경 안쓰다가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서 면도까지 하게 되었거든요. 하지만 이런 방법은 일시적이라 자주 관리를 해줘야만 해요. 물론 남자들처럼 매번 관리할 필요까지는 없고 2~3주에 한번 정도지만 이게 은근 스트레스 거든요.

또 신경을 끄고 있다가 누군가한테 너 콧수염있다? 이런식으로 지적받으면 너무 기분이 나빠져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일시적인 제모 말고, 정말 없애고 싶은 부위의 털을 정리하고 싶다면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피부 속 모낭 및 모근을 파괴하는 시술이라 요즘 현대인이라면 많이들 하는 추세에요.

여성들마다 인중에 자라는 털의 모양과 양이 다 다른데, 어떤 분은 입가에만 살짝 있고, 어떤 분들은 콧수염은 물론 턱밑까지 거뭇한 분들도 계셔서 여자콧수염제모가 아니라 입주위제모라고 입 주변을 전체적으로 정리하셔야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경우는 레이저제모 시술 전 상담을 자세히 받고 결정하는 것이 좋으세요.

예전엔 왁싱이나 실면도 받는 분들도 정말 많았는데요. 털이 없어지면서 깐달걀 같이 변하는 얼굴에 만족도가 무척 크다고 해서 여성분 말고도 남성분들도 많이들 하셨었죠. 하지만 오늘날에는 피부에 자극을 주어 오히려 피부가 상하기도 해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레이저제모를 결심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는 피부 속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해 털이 자라는 원인 자체를 없애주기 때문에 앞으로를 위해서도 관리가 무척 편해지니까요.

제가 여러분께 추천하는 여자콧수염제모 잘하는 병원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 동안 제모를 해 온 곳으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의료진들이 여러분의 피부상태와 털상태를 체크하고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와 진정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병원이에요. 다년간 제모를 중점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이라 여타의 병원들 보다 고성능 레이저도 많고 한가지 레이저만 쓰기 보단 다른 파장을 섞어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좀 더 완성도도 높아 만족도가 크다고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친절하고 편안한 상담, 1인 대기실과 10개가 넘는 1인 레이저 시술실들이 갖춰진 병원이에요. 여자콧수염제모라고 검색해 볼 정도로 스트레스 받았던 부위잖아요? 물론 인중털 말고도 다른 털들도 고민될 수 있는데, 유스타일나인은 편안한 제모환경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제모받으러 다닐 때 시선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 덜해서 좋은 거 같아요~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는 통증때문에 호불호가 있게 되는 거 같아요. 하지만 여자 인중털은 남자들의 수염같이 통증이 크지 않아요. 제가 직접 받아봤을 때, 아포지의 경우 차가운 바람느낌에 숨참는 게 힘들다 이런 느낌은 있었는데 아픔은 딱히 없었거든요. 물론 이건 개인차가 있기도 하고 장비마다 통증이 다를 수 있는데 여자인중털은 남자들 처럼 밀도가 높은 털이 아니라 솜털, 잔털들이라 큰 통증 없이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이라 오시는 길도 편해서 잠깐 들러 제모하기에 좋은 거 같아요~ 이제 여태 껏 애용하던 눈썹칼 버리고 레이저제모로 깔끔하고 편하게 여자콧수염제모 스트레스 없애보면 어떨까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 네이버 상담을 이용하시면 바로 친절하고 빠른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