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팔다리털영구제모, 시작할 준비되셨나요?

팔다리털영구제모, 시작할 준비되셨나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계속 이어지던 강추위였는데, 어제부터 날이 살짝 풀리면서 눈 대신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어느덧 싱그러운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게다가 여러 패션사이트, 쇼핑몰 어플에 들어가보면 봄신상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슬슬 여러분드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기 시작할텐데, 벌써부터 제모걱정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는 소식이에요. 그래서 제모하는 병원들 보면 겨울에 잠시 주춤하시던 분들도 봄이 오고 있는 기분에 팔다리털영구제모 시작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아무래도 봄이 되면 다른 부위보다 팔과 다리털이 가장 문제가 되잖아요? 물론 새롭게 네일아트와 패티큐어로 관리하시는 분들이 늘면서 팔다리털영구제모 만으로 끝나지 않고 손털과 발털까지 함께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아무래도 제모되지 않는 나의 몸은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어 많은 여성분들은 당연하게 제모를 해왔어요. 또 현재에 와서는 여성분들 만이 아니라 남성분들도 제모를 많이 하는 추세죠.

이 때문에 예전엔 주기적으로 왁싱이나 족집게, 면도기, 제모크림, 제모패치 등 다양한 방법들을 활용해 셀프제모를 해왔었어요. 하지만 셀프제모는 즉각적인 매끈함은 얻을 수 있지만 제모의 부작용도 상당했어요. 지속적인 모낭자극으로 인해 모낭염, 여드름, 색소침착 등이 발생되었으니까요. 게다가 비키니라인과 같이 예민한 부위까지 셀프로 제모하다 검은 착색으로 비키니수영복 입기를 꺼리게 되신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

물론 비키니 외에도 팔다리털을 제모할 때도 부작용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았어요. 면도를 했더니 어느날 이상한 기포 같은게 자잘하게 생겨 기겁한 적 있는 분들 분명 계셨을거 같아요. 물론 이런 경우는 무척 드물고 보통은 팔, 다리털을 면도한 뒤 울긋불긋하게 변하거나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문제들을 해소하고 보다 안정적이면서 유지력을 높이기 위해 팔다리털영구제모 찾는 분들이 많아졌답니다. 이젠 기본 중에 기본이 된지 오래죠.

셀프제모의 부작용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그 밖의 다른 제모방법들을 찾아봐야 했던 사람들이 눈돌린 곳이 바로 레이저제모 랍니다. 레이저제모는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는 레이저를 피부에 쏘아 모근 및 모낭을 반영구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를 가진 제모방법이에요. 피부에 레이저를 쪼이면 열에너지로 변환되어 피부 속 검은 털을 만드는 원인을 파괴해 팔다리털영구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죠. 그렇다보니 오늘날엔 여성분들만이 아니라 남성분들도 필요 이상으로 털이 많을 때 찾는 분들이 많답니다.

서울에서도 제모만 하는 병원으로 잘 알려진 유스타일나인은 잘못된 제모관리는 색소침착이 생기거나 피부가 거칠어지고 모낭염으로 이어지는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는 것이 훨씬 더 안정적이고 경제적이라고 추천하고 있어요. 게다가 현재 다양한 제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좋은 가격으로 팔다리털영구제모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게다가 여성이라면 겨드랑이털 관리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보통 의료진이 시술하는 팔다리털영구제모 하면 민망하고 부담스럽게 느끼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브라질리언 부위와 같이 예민한 부위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그동안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했던 털을 제거하는 만큼 걱정되는 부분도 많기 때문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이러한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고자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게다가 따로 면도할 필요없이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진행해 주셔서 무척 편하게 털관리 할 수 있는거 같아요!

무엇보다 팔다리털영구제모 효과가 걱정되셨을텐데요. 제모를 실패한 후기들도 많고, 여러분이 직접 제모하다 실패해서 이번엔 제발 완성되야 할 텐데 하고 걱정하며 유스타일나인을 찾은 분들도 계신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직 레이저제모 만을 메인으로 하는 병원인 만큼 다양한 제모레이저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게다가 한가지 파장으로만 제모하기 보다 여러분의 피부타입과 털상태에 맞춰 한가지 이상의 제모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훨씬 완성도 높은 매끈함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유동인구수 많은 강남에 위치해 있는데요. 병원이 어디지? 저긴가?? 하고 헤맬 필요없이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요즘 시대상황에 맞춰 철저한 발열체크부터 시작해 위생적으로 방역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이용해 보실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한 레이저제모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레이저제모 손상이 적고, 통증도 적어졌고, 시술 소요시간도 짧고 간단해 졌지만, 한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받을 때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고 여러분께 적합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곧 다가올 봄, 매끈 깔끔한 팔다리 만들 준비되셨나요?

팔다리털영구제모02.mp4

팔다리털영구제모01.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