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강남에서 여자다리털영구제모 깔끔하게 받아봐!

강남에서 여자다리털영구제모 깔끔하게 받아봐!

유스타일나인입니닷! 안녕하세요:)

긴팔과 긴바지로 온몸을 가리고 다녔던 겨울이 지나 팔, 다리를 보여줘야만 하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여러분... 사람마다 털상태는 다르지만 우리 여성분들 다리가 가장 시급하게 느껴지고 있을텐데요! 저도 다리털이 빨리 자라고 많이 나는 타입이라 너무 힘들어 그마음 너무 잘 알고 있어요 헝헝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여자다리털영구제모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누군가 그랬었는데..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고ㅋㅋㅋ

암튼간에 다리에 무성하게 자라고 있는 애들을 그냥 내버려둘 순 없잖아요? 그래서 늘 셀프로 제모하곤 했어요. 샵에 가기엔 비용도 부담되고 다리털은 계속 자라니 매번 다니긴 귀찮더라구요. 또 다른 누군가가 제 다리털을 본다는게 좀 민망하기도 하고...! 하지만 요즘 같은 현대사회에 셀프제모는 시대에 뒤떨어지는 방법이기도 해서 이왕 해보는거 강남에서 제대로 여자다리털영구제모 해보는 건 어떨까요?

면도나 왁싱, 집에서 하던 가정용 레이저제모를 해오던 분들이 대부분일텐데요. 이런 번거로움을 더이상 겪고 싶지 않아서 여러분께 여자다리털영구제모를 소개해 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다른 부위라면 몰라도 다리털은 기본 중에 기본이라 그런가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시술 받으면 넘 편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레이저제모 해 본 분들은 아실거에요. 더이상 레이저제모 안했을 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여자다리털영구제모는 한 번만 받아도 효과가 좋을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안타깝게도 매끈함을 위해서는 한달에 한 번씩 5회 이상 시술받는 것이 좋은데요. 보통 6~7회 정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참고로 현재 강남 유스타일나인에서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중에 여성분들을 위해 종아리+겨드랑이털까지 깨끗하게 제모시술 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과도한 제모는 우리 피부에 독인 만큼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시술받으면 올 여름은 더이상 면도없이 매끄러운 다리라인을 가질 수 있을거에용:)

제가 면도기로 다리털을 자주 밀어봐서 아는데 아무래도 모근 및 모낭까지 제모가 되지 않다보니까 금방 일주일도 못 가 검은 털들이 눈에 띄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께 의료진이 진행하는 여자다리털영구제모를 더더욱 추천하고 싶어졌는데요! 강남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은 위치도 좋았지만, 면도도 병원에서 해주니까 너무 초간편하고 내가 원하는 다리털만 제모도 가능해 편리하더라고요~ 허벅지만 따로 할 수도 있고 종아리털이랑 무릎털을 같이 진행해 볼 수도 있고 원한다면 발털도 포함할 수 있어요. 여기에 서비스로 겨드랑이털까지 같이 관리받을 수 있다니 진짜 유용한 정보지유!!

다리털을 매끈하게 정돈만 해도 다리라인이 달라보이잖아요! 제 주변에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털관리를 열심히 하다보니, 이제 제모는 의무??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일주일도 안되어 삐죽삐죽 검은 털이 보이니 4~5일에 한번은 제모를 해줘야만 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여자다리털영구제모로 열심히 케어하는 게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여름이 되면 수영장이나 워터파크에 가야 되잖아요. 올해는 실외에선 마스크 착용 해제가 되어 해외는 아니더라도 근처 바다라도 꼭 가야지 하실 분들이 많을 텐데요! 물놀이를 갈 때는 예쁘고 노출많은 옷과 수영복을 입고 싶잖아요? 그래서 요즘은 수영복을 위해 비키니라인과 함께 여자다리털영구제모를 함께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브라질리언 부위는 속옷을 벗고 시술을 받기 때문에 민망하지만 비키니라인은 속옷을 입고 하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또 여자 의료진에게 관리받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거든요 ㅎㅎ

게다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사용할 수 있다니~ 걍 몸만 가는 곳이라 남, 여 관계없이 누구나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 거 같아요. 물론 모든 병원이 이런 제모환경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또 뭐니뭐니 해도 레이저제모는 장비빨이 중요한데요! 장비 좋은 걸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해야 반영구적인 효과를 톡톡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레이저제모 초보 분들은 가격적인 가성비만 비교한다면 제모고수분들은 이렇게 레이저제모 기계도 함께 비교해 보는 경험치가 쌓여있답니닷! 아무래도 경험 있는 분들은 실패한 경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고성능 장비가 있는지 잘 따져보고 선택하시거든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

그럼 유스타일나인 위치도 소개해 드릴게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20m이내)에 있는데요! 역에서 나오시면 5초도 안되서 바로 발견할 수 있는 거리에 병원이 있어 다니기도 편한 곳이랍니다. 게다가 레이저제모를 전신 다양하게 고성능 레이저로 섞어 완성도 높은 시술을 하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해요! 그만큼 풍부한 경험을 가진 곳이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카톡상담 연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화상담 연결

레이저제모에 대한 자세한 궁금증은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의를 통해 빠르고 친절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