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남자팔털제모, 여름이 오기 전에 깔끔매끈!

남자팔털제모, 여름이 오기 전에 깔끔매끈!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남자들의 패션이 점점 자유로워지고 있는데요. 이제 길거리에서 짧은 반팔에 짧은 반바지를 입는 남자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남성분들은 얼굴 뿐 아니라 남자팔털제모와 다리, 바디에 대한 제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벌써 3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3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봄이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이 때부터 우리 남성분들 옷차림이 점차 가벼워 지실거에요~ 하지만 무성한 팔털을 가진 분들은 봄이 오고, 여름이 와도 긴팔만을 고수하게 됩니다. 물론 일반적인 방법으로 면도기로 남자팔털제모 해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1~2일만 지나면 다시 털이 무성해져서 번거롭게 매번 관리할 수 없어 그냥 반팔입기를 포기해 버린 분들도 계세요.

물론 남의 눈 신경쓰지 않고 입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신 다른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을 겪어야만 하죠. 게다가 요즘은 남성분들도 깔끔하게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아 점점 털많은 분들 찾기 힘들어졌어요. 그렇다보니 여름 일상에서도 반팔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와 함께라면 깔끔하고 유지력 높은 남자팔털제모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잦은면도 사용은 피부가 민감해지고, 상처나 자극, 세균감염 등의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해요. 또 남자팔털제모는 면적이 넓어 1~2일씩 면도하기엔 불편하고 귀찮다는 문제가 있어요. 또 왁싱을 사용하면 자극과 통증이 심하고, 제모크림은 자극이 많은 성분들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사용하기 힘들죠.

남자팔털제모 방법은 다양하지만 각기 장점과 부작용이 있어 제모방법을 결정하고 꾸준하게 제모관리하기엔 쉽지 않는데, 그래서 레이저제모로 관리하는 남성분들이 많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레이저제모는 단순하게 털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털의 생성을 억제하는 원리를 가진 시술로 반영구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면도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남성분들에게 레이저제모가 큰 도움이 될수 있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자라는 모근의 검은 멜라닌색소를 레이저로 파괴하는 원리를 이용하는데, 면도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잦은 제모로 인한 피부자극을 없애 피부 트러블이나 반응 등의 위험을 차단할 수 있죠!

게다가 남자팔털제모 외에도 얼굴, 다리, 겨드랑이, 눈썹, 베렛나루, 헤어라인, 뒷목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모부위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다만 남성의 경우 여성보다 피부두께가 두껍고 털의 밀도가 높아 발모력이 강하고 털이 자라는 부위가 넓어 모낭염, 색소침착 등이 발생할 위험도 있어요.

따라서 남자팔털제모 시 레이저의 강도와 깊이 등을 여성과는 다르게 적용해 주는 병원에서 시술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높은 출력이 가능하고 다양한 종류의 스팟사이즈와 공중사양부터 접촉식 레이저까지 고루 보유한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게다가 타 병원들과 달리 오직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메인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훨씬 경험 풍부한 의료진들이 함께하고 있답니다.

또, 우리 남성분들 레이저제모 시술하러 갈 때, 매번 면도하기 불편하셨을 텐데요. 팔이나 다리부위 레이저제모는 한달에 한 번 5~7회 이상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편리한 곳이 좋잖아요? 그런면에서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여러분의 털과 피부상태를 체크 후 직접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해 주세요. 또한 넓은 부위인 팔인만큼 털의 상태나 깊이, 밀도가 다 다르기 때문에 한가지 레이저보단 다른 파장의 제모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고 있어 완성도 또한 뛰어난 병원이랍니다.

게다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갖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드린답니다. 고작 팔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부담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런면에서 이렇게 위생적이며 편안한 환경까지 조성된 병원 잘 찾기 힘들다고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진 강남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 힘들지도 않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되서 이용이 더욱 편하죠! 현재 다양한 제모이벤트 진행하고 있는데, 자세한 상담 받아보면 어떨까요? 곧 햇살 따뜻한 봄이 잖아요?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깔끔한 하루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아래의 카톡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