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엉덩이털영구제모로 매끄러운 도자기엉덩이 만들어요

엉덩이털영구제모로 매끄러운 도자기엉덩이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레이저제모 잘하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벌써 금요일이 되어 내일이면 주말이에요. 이번주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는데요! 미리 주말인사 드리면서 오늘은 남자분들, 여자분들 알게모르게 궁금하셨던 엉덩이털영구제모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해요~^^ 특히 남성분들 브라질리언 부위 레이저제모 하실 때 항문털과 함께 엉덩이털에 대해 스트레스 느끼시는 거 같더라구요.

엉덩이에 털이 난다고?? 사람들은 외국인들 엉덩이에만 털이 나는 줄 아는데, 항문쪽부터 엉덩이까지 덮일정도로 털이 수북하게 나신 분들도 계십니다. 이렇게 항문부터 엉덩이털이 많은 분들은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엉덩이털영구제모를 받으러 오시는데요. 남성분들은 수북하다 싶을 정도로 항문에서 솟구치듯 털들이 길게 자라지만 여성분들은 잔털이 좀 진하게 올라와 있더라구요.

게다가 엉덩이쪽 피부에 올라온 트러블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평소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 분들 보면 엉덩이털로 인해 습하고 뾰루지들까지 있는 경우가 있어요. 이건 정말 짜는것도 일인데요. 엉덩이 뾰루지가 짜면 정말 아프잖아요..ㅠ 게다가 미관상에도 좋지 않으니 남성분들도 여성분들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셨을거에요. 그렇다보니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를 찾게 마련인데요.

항문쪽과 연결되어 있는 이 엉덩이털을 매끈한 도자기엉덩이로 만드려면 실력있는 의료진과 고성능 레이저가 있는 병원으로 가야하는 건 다들 아실거에요~ 게다가 레이저제모 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국내에 도입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듀얼파장의 사각스팟의 레이저가 새로 나왔다고 해요! 유스타일나인에도 있는 레이저인데요. 현재 국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병원들이 아직은 드물죠. 그만큼 고성능 레이저장비 스플렌더 엑스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온 병원이에요. 그만큼 풍부한 경험과 시술노하우가 있는 병원으로 하나의 레이저만 사용하지 않죠! 꼭 브라질리언 부위 모두를 정리하지 않더라도 세부적으로 엉덩이털영구제모 가능하시구요! 엉덩이털과 함께 항문까지 함께 고성능 레이저로 선택적으로 모근 및 모낭을 효과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부위 내 눈으로 직접보고 면도하기도 힘든 부위에요. 그냥 직감에 매달려 면도나 왁싱, 제모크림을 쓸 수 밖에 없는데요. 문제는 이런 방법들로 인해 부작용이 생겨버린 경우겠죠? 엉덩이털영구제모를 하기 위해 방문주신 분들 보면 이미 다양한 셀프제모를 해본 분들이 많아 색소침착이 있는 경우도 있으세요. 이럴 때 제모토닝을 함께 하시면 훨씬 깔끔하고 매끈한 도자기엉덩이 만들어 보실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레이저제모를 오랜시간 연구해 온 병원이라는 사실이에요. 엉덩이털영구제모 하실 때, 항문털까지 연결해서 정리하실 수도 있는데, 이 부위 따로 면도하고 오지 않으셔도 털이 어떻게 얼만큼 자랐는지 의료진이 진찰을 해보고 직접 면도까지 도와드리거든요. 이래야 여러분의 털에 맞는 레이저를 선택해 설정을 자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과정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너무나 민망한 부위에요. 면도까지 해주는 병원이라 엉덩이털을 그대로 오픈할 수밖에 없어 더더욱 부담되는 기분이죠. 유스타일나인은 병원이에요. 의사가 제모를 도와드리는 병원이죠. 치료를 한다고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환자분들의 민망함을 줄이고자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로 구성되어 있는 제모환경이 복도형으로 되어 있어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일도 드물다고 해요~ 이제 보기싫고 민망했던 엉덩이털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매끄럽고 하얀 엉덩이피부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이왕 하는 시술인데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드는게 중요한데요. 보통 레이저제모 하실 때 가격비교만 하시는 경우도 많거든요? 그렇다보니 10번을 넘게 해도 털의 양만 조금 줄고 털이 그대로 자라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반영구적인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시거나 재시술을 위해 다시 병원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죠.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들로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이에요. 엉덩이털영구제모 시술 시 한가지 레이저만이 아니라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고 있어 시술 후의 만족감이 높은 병원이죠! 현재 국내에 처음 도입된 듀얼파장의 스플랜더 엑스와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 통증이 낮은 클라리티pro,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아포지플러스 등 다양한 피부 비접촉식 공중사양방식의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어요.

또한 여성분들의 경우 엉덩이털과 함께 겨드랑이털제모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새해엔 좀 더 매끄러운 피부 만들어 보실 수 있겠죠>_<?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에서 코앞이라 오시는 길도 무척 편해 레이저제모 하기 딱 좋은 병원이죠!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털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6~7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게 되죠. 그렇다보니 병원이 너무 역에서 너무 멀게 느껴지거나 찾기 다니기 힘든 곳에 있다면 계속 다니엔 어렵겠죠? 엉덩이털이나 항문털 등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