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스플렌더엑스, 더 많은 부위를 빠르고 완성도 높게!

스플렌더엑스, 더 많은 부위를 빠르고 완성도 높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새해가 시작되면서 제모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내가 원하는 부위에 맞게 포커스를 맞춰 레이저장비를 사용하는 병원은 찾기 힘들다고 해요. 아무래도 성별에 따라서도 털상태가 다르지만 타겟이 되는 모근 또한 사람마다 위치나 깊이도 다르다보니 경험 많은 병원에서 하지 않는이상 실패할 확률도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맨 처음 제모하시는 분이라면 실패률을 줄이고 빠른효과를 위해서도 제모장비를 잘 갖춘 병원을 추천하고 싶어요~ 그중에서도 최근에 새롭게 국내 도입된 스플렌더엑스에 대해서는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마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아무래도 예전부터 아포지는 들어봐서 어느정도 알지만 스플렌더엑스는 고개를 갸웃하게 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최근에 국내에서 천천히 선보이고 있고 발빠르게 다루는 병원이 드물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기존의 레이저제모 장비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이 제모레이저는 처음으로 만들어진 사각형 모양의 조사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원래에도 많은 종류의 제모레이저를 갖추고 있었지만 새롭게 나온 요 장비도 발 빠르게 보유하게 되었답니다~ 제모 하나만을 시술하는 병원답게 다양한 부위에 적합한 장비를 갖춰 여러 종류의 스팟사이즈로 미세한 부위부터 넓은 부위도 빠르게 제모할 수 있는 병원인데요. 스플렌더엑스 같은 경우 대형 사이즈의 사각형 레이저빔 조사구를 통해 어떤 넓은 부위더라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시술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는 원형스팟 제모레이저로는 과도한 오버랩과 시술 되지 않는 부분들도 생길 수 있지만, 스퀘어 스팟인 스플렌더엑스는 이런 부분에 대해서 큰 걱정 없죠! 게다가 화상의 위험도 적다고 해요^^ 여러분의 피부에 조사될 때, 모든 면적에 골고루 일정한 강도로 에너지가 조사되어 치료가 빠지는 부분없이 무척 완성도 높은 시술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제모만을 시술해 온 경험 풍부한 의료진들이 있어 더욱 숙련되고 빠른효과를 볼 수 있어요!

보통 레이저제모 하면 통증 걱정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스플렌더엑스의 경우엔 에어쿨링과 컨택쿨링 두가지 듀얼방식으로 표피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때문에 통증을 낮춰 깨끗하게 제모할 수 있답니다. 듀얼쿨링 뿐 아니라 755nm와 1064nm가 동시에 조사되는 기술을 갖춰 다양한 피부타입에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효과가 우수해요~ 알렉산드라이트와 엔디야그 동시조사해 755 파장으로 모낭의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열을 집중시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고 1064 파장으로 모낭 아래쪽에 영양을 공급하는 혈관을 자극해 효과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어요.

하지만 아직 국내에서 스플렌더엑스를 사용한 병원은 무척 적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이 드물기 때문에 소식빠르게 제모레이저를 갖출 수 있는 곳이 드물기 때문인데요. 아마 많은 분을이 새롭게 도입한 제모레이저라고 하면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그만큼 제모는 우리 모두의 숙제이니까요. 털은 성별이나 나이를 떠나 콤플렉스를 주는 만큼 없애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고 그만큼 레이저제모 경험이 있는 분들 무척 많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실패를 겪었던 분들도 있어 실패없는 제모를 하고자 장비나 의료진의 경험, 노하우를 제대로 갖춘 병원 알아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이건 제모해본 분도 처음이신 분도 마찬가지겠죠?

레이저제모는 그동안 여러분이 셀프로 해왔던 면도나 왁싱과는 달라요. 장기적으로 한달 간격으로 성장기의 모낭을 없애야만 하는데, 이때 한번의 제모로 10프로의 털만이 파괴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의 시술로는 효과를 보기 힘들어요. 또한 미숙한 시술은 어떤 곳은 털이 안나는데 어떤 곳은 털이 나고 듬성듬성 효과를 보이기도해요. 그래서 경험 많은 병원에서 숙련된 의료진의 도움을 받는것이 중요한거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제모를 메인으로 해 온 병원으로 원스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답니다. 여러분이 따로 면도하지 않아도 의료진이 여러분의 부위에 맞게 제모레이저에 적합한 길이로 면도부터 시술, 쿨링 / 진정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하죠! 게다가 한가지 제모레이저만 쓰는 것이 아니라 부위에 맞게 좀 더 효과적인 완성도를 내고자 다른 제모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한다고 해요. 그래서 보통 사람들이 제모하러 병원에 가면 내가 알고있는 제모레이저만 고집하는 분들도 있는데 부위에 따라 장비효과가 달라지기도 하고 적합성이 떨어지기도 하기때문에 의료진의 판단을 믿고 따라주는 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보통 레이저제모 하면 통증도 문제지만 민망함, 쑥스러움으로 차일피일 병원가길 망설이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망설임은 그만큼 깨끗한 피부와 멀어지는 법! 어차피 할 거라면 빠른 결정으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아요! 다만 병원선택은 신중해야만 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부위에 적합한 효과를 위해 새로운 스플렌더X는 물론 깊이 있는 시술에 적합한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 클리라티와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 인기쟁이 아포지플러스까지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요^^ 게다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갖춰 여러분의 사생활을 존중받으며 시술받아 볼 수 있답니다.

요즘은 여성분들 말고도 남성분들도 털제모에 관심이 높습니다. 수염과 같은 기본시술 외에도 깔끔한 옷차림을 위해 팔, 다리털도 제모하시며, 헤어라인이나 뒷목, 눈썹, 콧속털과 같은 미용적인 시술을 진행하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만큼 제모해야 되는 부위도 다양한 것을 같은 장비로 같은 효과를 낼 수는 없겠죠? 그래서 병원이 중요한거 같아요. 스플렌더엑스와 같은 새로운 장비도 중요하지만 그 장비를 사용하는 의료진의 숙련도와 노하우가 있어야 제대로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테니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06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이자 유동인구수 많은 곳으로 잘 알려진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 / SC은행이 있는 건물로 들어오시면 되시는데요. 병원이 어딨지? 하고 헤맬 필요없고, 역에서 한참 멀리 떨어져 있어 여러분을 힘들게 하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역 바로 코앞이라 찾기도 쉽고 다니기도 편하죠~

게다가 최근 여러 제모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내가 원하는 부위 상담 받아보면 어떨까요? 자세한 상담은 카톡 또는 전화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 올 해엔 꼭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