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영구제모 깔끔함으로 시원하게 라인정돈

헤어라인영구제모 깔끔함으로 시원하게 라인정돈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외모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아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연예인처럼 근사한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깔끔하고 단정한 이마와 깨끗한 피부, 정돈 된 눈썹, 스스로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옷차림까지 여성이든 남성이든 멀리서도 시건이 고정될 만큼 멋진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게다가 옛날엔 헤어라인 왁싱 하시는 분들이 많아 멋지지만 가까이 보면 인위적인 느낌으로 거부감 느껴지기도 했었는데, 요즘에 와서는 자연스럽게 헤어라인영구제모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아 외모관리 한 티가 안나게 자연스럽게 멋지더라구요!

헤어라인의 높이나 사이즈, 라인 등에 따라 나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게되는데요. 이목구비가 아무리 뚜렷하더라도 이마가 너무 좁거나 너무 넓으면 콤플렉스가 될 수 있어요. 그래서 대게 얼굴의 눈 위까지 앞머리를 길러 가리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아 이미지가 답답해 보이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영구제모까지 연결해서 계획하기까진 생소하게 느끼는 분들도 많은데요. 과거엔 레이저제모 보다 왁싱을 이용하셨던 분들이 더 많았고 가격에 대해 부담스럽게 생각하셨던 분들도 많았다고 해요. 또한 간편하게 집에서 면도할 수 있어 따로 털관리 할 필요성을 못느끼셨을거에요.

하지만 헤어라인 같은 경우는 면도나 왁싱으로 관리하기엔 푸르스름한 두피경계가 생겨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깔끔함, 시원한 이미지를 위해서는 레이저제모로 라인정돈 하시는 것이 좋으세요. 대게 얼굴의 눈썹 위로부터 머리털이 난 아래까지를 이마라고 하는데, 범위를 넓힌다면 좌우측으로 연결되는 관자놀이 부근까지 포함시킬 수 있어요. 얼굴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이마에서 부터 코, 입술, 턱까지 이어지는 라인은 얼굴의 인상, 입체감, 이미지를 형성시켜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좁은이마를 가졌다면 사람의 인상을 무척 답답하게 보이게 만들어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어 여러 방법 시도하셨던 분들 많으셨어요.

예전엔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두피의 푸르스름함이나 인위적인 라인 때문에 제모를 포기하고 앞머리로 가리셨던 분들이 많았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헤어라인영구제모로 이를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단순하게 보이는 머리카락털을 제거하는데 초점이 맞춰지던 왁싱이나 면도와 달리 얼굴형이나 두상에 어울리게 이질감 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 변화를 위해 디자인 할 수 있는 레이저제모는 보통 주관적인 만족에 따른 라인으로 여러 횟차를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4~6주 간격으로 7~9회 이상 시술만 잘 받으면 자연스럽고 시원한 헤어라인을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간혹 이마 콤플렉스 때문에 집에서 면도, 털뽑기 등을 시도하셨던 분들 많으셨을텐데요. 이는 본인의 얼굴형에도 어울리지 않고 자극적인 색소침착, 흉터, 부자연스러운 이마선 등 부작용으로 고생하실 수 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또 이렇게 제모를 하다보면 너무나 자주 관리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겨 헤어라인영구제모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요즘이에요.

다만 헤어라인영구제모는 단순하게 털을 제거하기만 하면 되는 다른 부위와 달리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의 노하우로 개개인마다 어울리는 이마모양으로 디자인설정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보통의 경우엔 헤어샵에서 라인정리를 한 뒤 병원을 가야했지만 유스타일나인의 경우엔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숙련된 의료진이 함께하기 때문에 굳이 헤어샵에 방문하지 않으셔도 의료진이 직접 여러분의 털상태를 확인해서 어떤 제모레이저를 써야하는지 체크하고 여러분께 어울리는 원하는 이마모양으로 디자인설정을 진행하신답니다. 이마모양은 아무래도 남자와 여자, 성별에 따라서도 어울리는 모양이 중요하기 때문에 함께 진행하는 경우가 없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풍부한 디자인적인 센스와 노하우를 갖춘 으료진들이 함께하기 때문에 여러분께 어울리는 이미지를 형상화 할 수 있답니다.

물론 그러기위해서는 환자의 얼굴의 생김새가 다 다르듯 헤어라인영구제모 디자인 역시 개개인별로 달라야 하는데, 아무리 아름다운 라인이라고 해도 나의 얼굴형을 무시하고 비율에 맞지 않는다면 아름답다고 생각하기 힘들어요. 예전 왁싱으로 이마의 털을 다듬으셨던 분들이 그래서 인위적인 느낌이 강하셨던 부분도 있었죠. 실제로 살짝만 이마를 높여도 이미지변화가 크고 시술자체 난이도가 높아 병원을 잘 선택해야만 하는데 저는 여러분께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해온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나의 얼굴에 맞는 헤어라인영구제모의 완성도를 위해서라도 아무병원이나 가선 안될텐데요. 또한 여러분의 만족도를 위해서라도 편안한 이용을 위해 프라이빗한 병원이니지 알아보고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면도는 물론 다양한 파자으이 제모레이저를 종류별로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밀도 높고 발모력이 강한 두피에 있는 머리카락 털의 모근 및 모낭을 제거해 반영구적인 라인으로 만드는 시술인 만큼 높은 난이도로 한달에 한번씩 7회 이상 시술이 진행하게 되죠. 그런데 이용할  때 마다 불편하다면 이 모든 횟수 모두 받기까지 너무 험난하고 힘들겠죠?

현재 여성이라면 헤어라인 시술과 함께 겨드랑이 시술을 서비스로 함께 정리 받아볼 수 있어요~

또한 레이저제모의 경우 가려움증, 모낭염 등과 같은 피부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관리도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시술 후 의료진이 쿨링케어와 수분, 레이저크림으로 진정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드린답니다. 게다가 서울에서도 유동인구수 많고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진 강남에 위치해 있죠!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06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되는데,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 SC은행이 있는 건물로 들어오셔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도착합니다~ 건물 뒷편으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자세한 상담이나 방문예약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를 이용하시면 빠르고 편한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웠던 제모방법이나 부담스러운 수술이 아니라 레이저제모로 지속력 높은 깔끔하고 시원한 이마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