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눈썹라인제모 깔끔한 첫인상의 정석!

눈썹라인제모 깔끔한 첫인상의 정석!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외모관리에 대한 여러가지 시술들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그만큼 사회적으로 깔끔한 모습들이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어 올해 여름은 사회적인 상황으로 인해 휴가철 여행을 떠나기 보단 다음 여름을 위해 그동안 생각은 해봤었지만 시간이 없었거나 비용적인 부담으로 망설였던 관리들이나 제모 하시는 분들 많았다고 해요.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사람의 인상을 딱! 직관적으로 인상변화를 주는 것은 눈과 가까운 부위 아니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깔끔하게 눈썹라인제모 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성분들 중 눈썹정리 때문에 매번 손가는 일에 불편 느끼셨던 분들 한둘이 아닐거에요. 아마 평소 메이크업 신경써 오셨던 여성분들이라면 눈썹 위쪽 라인들과 눈두덩이, 미간 쪽에 난 지저분한 눈썹털들 때문에 자주 눈썹라인제모 해주셔야만 하셨을거에요. 처음엔 면도로도 깔끔해졌지만, 나중엔 귀찮음에 쪽집게로 눈썹털 한올 한올 씩 뽑고 계신 분들도 많은데, 그것도 그저 잠깐에 그칠 뿐이에요. 면도보다야 지속력이 있지만 그래도 일주일에 1~2번은 제모를 해줘야만 하죠.

사실 귀찮음에 눈썹라인제모 안할 수도 있는데, 이게 또 안하게 되면 여태 뽑았던 털들이 무색하게 라인도 두꺼워지고 점점 잔털들로 인해 눈썹모양까지 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또한 그만큼 깔끔해 보였던 인상에도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게 되겠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시금 거울 앞으로 가 손에 쪽집게를 집어 들 수 밖에 없었던 여러분들께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었답니다. 아마 팔, 다리, 겨드랑이털이나 비키니라인 등으로 레이저제모 하시는 분들은 많이 보았지만 눈썹까지 시술할 수 있다는 사실까지는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위험하진 않나?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래서 눈썹라인제모는 눈에 가까운 부위인 만큼 제모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과 효과적인 제모결과를 위해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보유한 의료기관에서 시술 받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는 병원은 오랜시간동안 오직 레이저제모 한가지 분야만을 시술해 온 병원이에요. 몇가지 시술만이 아니라 전신 어떤 털이든 제모를 해 온 종합적인 부위 제모가 가능한 제모만 하는 병원이죠! 또한 제모에 대한 오랜 연구로 한 가지 제모레이저만 사용하기 보단 털 상태 맞춰 다른 파장의 제모레이저를 섞어 사용하고 있는데, 그만큼 시술 후의 만족도가 무척 높은 병원이랍니다.

또 눈썹라인제모 시 여성분들이라면 겨드랑이털까지 서비스로 제모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눈썹에 맞는 합리적인 패키지와 중복적으로 겨드랑이털 서비스까지 이번 기회에 이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요즘은 누구나 깔끔하게 자기관리에 철저한 현대사회에 살고있어요. 그만큼 더이상 레이저제모는 여성분들만 이용하시는 것이 아니라 남성분들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만큼 제모하는 병원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편안함까지 생각해야 하는데, 유스타일나인은 브라질리언 뿐 아니라 어떤 시술을 받으시더라도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이제 편안한 제모환경에서 깔끔한 눈썹라인 만들어 볼까요~?

눈썹라인제모는 보통 원하는 라인대로 미리 다듬어 오시면 그 부위에 맞춰 레이저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개인차이는 있지만 보통 한달에 한번 꼴로 7~8회 이상 진행되는데 여기에 맞춰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으로 이용해 보실 수 있으세요. 그 이하의 시술은 아무래도 털의 모낭을 제대로 파괴할 만큼 횟수가 부족할 수 있어 실패확률이 높아지게 되요. 또 눈 주변인 만큼 강한 파장으로 시술이 힘들기 때문에 횟수를 좀 더 생각해야만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레이저제모는 빛 에너지를 여러분의 피부 속 모근 및 모낭에 조사되어 파괴되는데 1회의 횟수로 10~15%의 모낭이 감소된다고 보시면 되세요. 또 의외로 연한 잔털들 보다 검고 진한 털들이 제모효과가 더 좋기 때문에 효과를 위해서라도 낮은 강도에도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한 고성능제모레이저가 필요하기 때문에 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하는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여기저기 제모하는 병원은 많이 보이지만 제모가 메인인 병원은 찾기 힘들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를 메인으로 하며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유명한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이 있는 건물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도착하죠! 접근성이 뛰어나 레이저제모 처럼 횟수가 많이 필요한 시술받을 때 지리적인 장점이 있는 거 같아요~ 또한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도 궁금하실텐데, 눈썹라인제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나 방문예약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도움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