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영구제모 티 안나게 시원깔끔

헤어라인영구제모 티 안나게 시원깔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벌써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되어가고 있네요. 장마가 끝나니 태풍 소식도 있고.. 올해의 날씨는 정말 조용할 날이 없는 거 같아요. 오늘 처럼 강한 태풍이 있는 날엔 위험권 밖에 있는 지역분이더라도 머리카락이 휘날리고 정신없이 공들인 헤어스타일이 엉망이 되는 것을 피할 수 없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좁은 이마나 굴곡있는 라인으로 앞머리가 있는 분들은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과 헤어라인영구제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강한 바람이 날리더라도 깔끔하게 정돈된 이마를 가진 분들은 바람이 불더라도 크게 신경쓰지않죠. 하지만 평소 이마라인 스트레스를 가진 분들이라면 앞머리카락이 바람에 날려 이마모양이 드러나게 되면 엄청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게 되는거 같아요. 게다가 앞머리가 갈라져 아무리 다시 원상태로 만들려고 해도 고정이 잘 안되죠. 또 더운 날씨엔 떡진 앞머리때문에 고생하시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면도나 털뽑기, 왁싱을 하기엔 제모한 티가 너무 나서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그래서 여러분께 티 안나게 시원깔끔해 지는 헤어라인영구제모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왁싱 같은 털뽑는 방법은 저 멀리서도 인위적으로 보여져 너무 제모한 티가 나게 되요. 그래서 왁싱으로 헤어라인을 정리한 뒤에 후회하시고 그만 두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여러분이 걱정하셨던 이런 부자연스러움 레이저제모라면 깔끔함과 자연스러움, 반영구적인 지속력까지~ 3가지 효과를 내껄로 만들 수 있죠! 다만 한두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다보니 시간적으로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귀찮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그래서 병원의 위치성도 중요한거 같은데요.

대신 제모하다가 모낭염이나 색소침착, 트러블 등과 같은 부작용이 적고 제모를 완성하고 난 뒤에 무척 높은 만족감 느끼실 수 있어요~ 스타일링도 시원시원하고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내 뜻대로 되니까 인상도 훨씬 좋아보이고 화사해 보이게 되는데요! 4~6주 간격으로 7~9회 이상 다른 부위 시술보다 횟수가 많이 필요한데, 이유는 바로 두피와 피부 사이의 이질감을 없애기 위한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왁싱으로 헤어라인 정리 해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실거에요. 라인 밖으로 보이는 푸르스름한 두피가 보여 무척 민망하고 신경쓰였었잖아요? 많이 받을 수록 푸르스름함이 사라질 거라고 하지만 얼마나 많이 받아야 할지는 알 수없어요. 하지만 헤어라인영구제모는 7~9회 이상의 시술로 자연스러운 피부상태로 깔끔한 라인으로 정돈할 수 있답니다. 두피 안쪽에 있는 모근 및 모낭만을 공격해 파괴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라인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고요!

다만 헤어라인영구제모는 그냥 막 동그랗기만 한 라인으로 잡는게 아니에요. 여러분의 얼굴라인에 적합한 모양으로 디자인을 잡아야하는데 그래서 의료진이 디자인 감각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만 하는데요. 사실 보통은 면도를 따로 헤어샵에서 하고 오라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셨을거에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따로 라인을 잡고 오실 필요없이 의료진과의 자세한 상담과 디자인 설정, 면도, 시술, 쿨링까지 체계적인 관리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시술해 온 병원답게 고객님의 프라이버시까지 생각해 주는 병원이랍니다. 남, 여 분리된 1인 대시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철저한 방역으로 쾌적한 헤어라인영구제모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7~9회 이상 이용하는 병원인데 제모하는 환경이 불편하다면 병원가는 날이 귀찮고 가기 싫다는 생각만 가득하게 될테니까요!

게다가 뭐니뭐니해도 레이저제모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제모레이저가 중요하잖아요? 효과에 큰 영향을 주는 만큼 최근 나온 아포지플러스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인기많은 아포지플러스는 물론이고 국내 첫 도입한 스플렌더 엑스,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 2, 강력한 파괴력과 바로 빠진 모낭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까지 다양란 고성능 제모레이저로 여러분의 털상태에 맞춰 다양한 파장으로 헤어라인영구제모 시술을 진행한답니다.

오직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06에 위치해 있는데요. 서울에서도 많은 유동인구수와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진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이 있는 건물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도착하세요~ 무척 접근성도 좋고 여성이라면 헤어라인영구제모도 하면서 겨드랑이털까지 함께 서비스로 없앨 수 있으니 1석 2조!! 자세한 상담이나 방문예약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신속,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