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 깨끗하게 하기 위한 비결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 깨끗하게 하기 위한 비결

추척추적 비가 내리는 화요일이네요. 장마의 시작이라고 하는 요즘처럼 찝찝한 날에는 습한 느낌에 얼굴 주변에 붙은 머리카락까지 불쾌지수를 높이게 되는데요! 지금보다 더욱 무더운 여름이 온다면 더욱 시원하고, 깔끔함을 찾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게 됩니다. 오늘은 그런 여러분께 깔끔한 여름을 위해 유스타일나인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더워지는 날씨때문에 피부를 노출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옷차림도 그렇지만 우리 여성분들의 경우 긴머리를 올려묶어 시원하게 뒷목까지 노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따라오는 고민들도 생기는데요. 무더위에 오픈하게 된 뒷목 목털이 생각이상으로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분들이 계세요. 물론 나의 눈엔 내 목털이 보이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의 눈엔 아주 잘보이게 되죠. 그래서 생각지도 못하게 올림머리로 인해 목털의 존재를 뒤늦게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과거엔 여성분들이 제모하러 다니는 경우가 많았지만 오늘날엔 남성분들도 깔끔함을 위해 제모관리 잘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거든요. 특히 제가 추천드리는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의 경우엔 여성분들 보다도 오히려 매번 뒷목 노출이 많은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인 제모 시술이랍니다. 짧은 머리스타일, 잦은 이발 등으로 매번 노출이 될 수 밖에 없는 뒷목은 어떤 분들은 깔끔하지만 어떤 분들은 짙은 잔털들이 여기저기 지저분해 보이고 피부 또한 트러블이 생겨 뒷모습 비호감이 되기 쉽죠.

이는 여성분들도 마찬가지에요. 평소엔 긴머리로 가려져 있어 숨길 수 있었지만, 올림머리나 스타일의 변화로 컷트를 할 때 드러난 뒷목이 깔끔하지 못한 분들 생각보다 많거든요. 제가 출근할 때도 뒷목이 깔끔하지 못하면 저절로 시선이 가기 때문에 이런 건 제대로 단정하게 정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계속 제모를 하지 않아도 되고 바리깡으로 뒷목 헤어를 정리해도 계속 자라 스트레스를 받았던 남성분들도 산뜻하게 만족 하실 수 있어 선호도가 무척 높은 시술인데요.

유스타일나인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의 범위는 원하는 뒷목라인까지 의료진이 면도를 해주세요. 그렇게 라인부터 넓게 뒷목의 전체를 골고루 레이저를 조사해 검은 멜라닌 색소를 가진 모낭 및 모근을 파괴시키는 시술이죠~ 이 부위는 매번 홀로는 힘들고 매번 샵에 방문에 지속적으로 면도를 해줄 수 밖에 없는 부위인데요. 레이저제모로 제모치료를 하게 되면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어 목털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게 되니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관심이 높은 만큼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제대로 효과적인 레이저를 쓰는 병원에서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과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를 보유한 곳이에요. 특히 뒷목이나 이마라인 같은 경우 라인을 높여 피부를 더 보이게 만드는 시술은 두피의 푸르스름함을 없애야 하기 때문에 횟수도 많이 필요하죠.

보통 7~9회 이상이 필요한 뒷목헤어라인레이저영구제모는 사람에 따라 기본횟수 이상의 시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자라는 털의 원인인 모낭세포를 파괴하기 위해서는 한가지 레이저보다는 다양한 레이저로 시술하는 것이 결과가 좋은데요. 다만 모든 병원들이 레이저제모가 주 진료과정이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이 몇 없다고 해요. 또한 환자의 프라이버시도 무척 중요한 문제인데, 오픈된 공간에서 대기하고 시술하는 경우도 적잖게 있어 병원의 제모환경도 생각해서 결정하시는 것이 좋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위해 1인 실을 원칙으로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최근 도입된 스플렌더 엑스와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가 눈길을 끄는데요! 인위적으로 털을 뜯어내는 왁싱과 표피 밖의 털들을 잘라내기만 하는 면도로는 깨끗한 관리가 어려운 만큼 여러분도 레이저제모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여러분의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및 면도, 시술, 쿨링, 진정피부관리까지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훨씬 만족감이 높으실 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보통 병원들 찾아다니느라 힘든경우가 많은데 유스타일나인은 역 바로 코앞이라 오시는 길도 편해 상담 하러 가기도 좋고 시술하러 가기에도 편한거 같아요~ 유스타일나인 제모피부과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직접 진료를 시행하고 있어요~ 또한 개인의 털상태를 파악하고 시술 계획을 짜기 때문에 훨씬 좋은 효과 보실 수 있다고 해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훨씬 편하고 빠른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