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뒷목털제거로 깔끔한 뒤태완성!

뒷목털제거로 깔끔한 뒤태완성!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이번주는 비도 많이 내리는데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 이어져서 너무 힘드셨죠? 저번주만 해도 딱 여름날씨라 놀러가야 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와 지금은 엄청난 비들이 몰려와서 출퇴근도 너무 힘들었어요. 비가 내리면 시원해야 하는데 자꾸 얼굴이나 몸, 머리로 덮인 뒷목까지 땀이 많아 더욱 힘들 수 밖에 없었는데요. 오늘 저와 함께 좀 더 시원시원하게 보이기 위해 뒷목털제거 방법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까요?

뒷목털제거의 경우 혼자 털을 제거하기 너무 어려우세요. 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거울보고 할 수도 없어서 라인잡기도 어렵죠. 목 뒤쪽은 예민하기도 해서 일단 경험 많은 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평소 뒷목라인의 털들 때문에 신경쓰셨던 분들 성별을 떠나 꽤 많다고 해요. 그래서 가끔 충동적으로 혼자 면도하고 오셔서 레이저제모 하기로 마음 먹은 분들도 계시거든요.

당연히 혼자 뒷목털제거를 했기 때문에 광범위하게 라인들이 들쑥날쑥하거나 만화영화에 나오는 캐릭터처럼 만들어 오셨는데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일단 저희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직접 여러분의 뒤태 상태에 따른 라인디자인 부터 면도, 시술, 쿨링, 진정케어까지 해드리고 있어요. 왁싱같은 게 아니라 보통 면도나 바리깡 같은 걸로 정리하셨기 때문에 다시 털이 자라더라도 깔끔하도록 여러분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뒷목라인으로 만들어 드랍니닷.

아무래도 일반적인 방법으로 뒷목털제거를 하게 되면 순간은 깔끔하게 변할 수 있지만, 또 다시 자라는 털들을 막기엔 힘들어요. 그래서 아래쪽 목털 전체적으로 레이저제모 해주시면 원래 내 것처럼 멋진 포니테일부터 숏컷, 짧은 단발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게 되죠. 아무래도 뒷목털을 정리하기 전에 헤어스타일을 만들게 되면 뒷목에 있는 지저분한 털들이 보기좋진 않거든요.

제모가 필요한 환자분과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나누게 되는데, 매번 헤어 컷을 하시는 남성분들의 뒷목털제거 고민이 많았던 거 같아요. 나이가 좀 있는 남성분들은 머리를 컷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자라는 목털들을 혼자서 집에 있는 바리깡으로 민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그게 계속 관리를 해줘야만 하니 여간 불편한게 아닐 거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를 오랫동안 해 온 병원으로 풍부한 시술 경험을 자랑하고 있어요.

게다가 전신 어떤 털이든 완성도 높은 제모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장비들을 갖추고 있는 병원입니다~ 제모를 고민하고 계신 환자분들의 상태에 맞게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해 검은 멜라닌 색소를 가진 모낭 및 모근을 태워 파괴시키는 시술인데요. 다만 두피쪽에 가까운 털일 수록 제모하기 어렵다는 거..ㅠ 그래서 이 부분은 고성능 밀도 있는 곳도 파괴할 수 있는 레이저를 적절하게 섞어 주는게 관건이에요. 그냥 일반적인 레이저로는 여러번을 해도 라인을 깔끔하게 만들기 어려운데요.

게다가 이 헤어라인에 관한 제모는 의료진의 디자인적인 센스도 무척 중요하죠. 머리를 묶거나 숏컷을 했을 때 드러나는 라인의 모양이 사람마다 무척 다른데, 개인에 맞는 라인으로 자연스럽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시술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시는 것이 만족도를 높이는 뒷목털제거 방법일 거에요~ 게다가 병원에서 면도까지 해주면 따로 샵에 들리지 않아도 되고 퇴근하고 들러 시술 받아볼 수 있으니 무척 편한 방법인데요.

스타일빨 나게 뒷목라인을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쥬?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 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에요. 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하는 병원이기 때문에 풍부한 실력은 물론이고 환자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한 1인실 제모환경으로 마음 편하게 레이저시술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죠~

평소 뒷목털 잔머리가 많아 고민하고 계셨었나요? 시술 전 충분한 상담으로 여러분의 피부상태와 디자인을 파악하고 오직 고객님을 위한 맞춤케어를 진행합니다~ 레이저제모가 생소하고 민망하고 아플거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스톱! 깔끔하고 멋져지는 필수적인 미용시술입니다~ 예쁜 관리 받으시고 깔끔한 뒤태로 만족하고 가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혹시 뒷목털제거 고민하고 계시다면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병원이라 직접 방문상담 하기에도 무척 편한 병원이에요. 아무래도 역에서 멀리 떨어진 병원은 계속 방문하기엔 힘든데 이런 면에서도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다운 거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