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어깨털제모 팔털제모로 매끈하게 여름대비 해봐요~

어깨털제모 팔털제모로 매끈하게 여름대비 해봐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7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에어컨 없이는 숨쉴 수 없는 계절이 온거 같아요. 이런 찜통 더위를 해소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옷차림이 잖아요? 몸의 노출을 늘리면서 점점 옷을 가볍게 몸에 걸쳐지는 걸 줄이는거죠! 물론 이렇게 시원한 패션을 즐기기 위해서는 몸에 있는 털을 생각해야만 하는데요. 최근 많은 여성분들 사이에서 알려진 어깨털제모 팔털제모는 가장 기본중에 기본이 되었다고 합니다.

어깨털제모 팔털제모를 제대로 끝내놔야 반팔은 기본이고 나시도 소화할 수 있고 오픈숄더까지도 깨끗하게 소화할 수 있는데요. 물론 제모 필요없이 매끈럽게 눈부신 피부를 가진 여성분들도 있답니다. 하지만 정말 드물죠. 아무래도 팔털은 내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어깨에 난 털들은 확인이 어려워 내가 이렇게 털이 많았나?? 깜짝 놀라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래서 요즘 여성분들의 제모트렌드는 어깨털제모 팔털제모를 함께 하는 추세죠. 그냥 기본인 팔털만 없앤다면 그대로 남게 된 어깨털들이 너무 지저분해 보일 수 있거든요. 그렇다고 팔털만 레이저제모 하고 어깨는 면도로 한다? 문제는 어깨에 있는 털들을 내가 직접 보고 깔끔하게 면도하기 너무 어렵다는 것에 있는거 같아요. 또 가능하다고 해도 시간도 너무 오래 걸려 속도가 더딜 수 밖에 없겠죠? 그러다가 상처라도 생기면 흉터로 남을 수 도 있고요.

본격적으로 여름휴가철이 돌아오면서 레이저제모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세요. 작년까지만 해도 상황이 상황이라 집콕 하시는 분들이 많아 제모 신경 안써도 되었지만 올해부터는 상황도 완화되어 슬슬 피부관리 시작해야만 할 때가 되었어요. 게다가 요즘은 나시나 오픈숄더 크롭티 등 자극적인 패션이 유행이라 이런 옷들을 소화하기 위해서라도 어깨털제모 팔털제모 함께 해보는 게 좋겠죠?

우리 여성분들의 어깨털과 팔털들은 작은 잔털들이 수북한 형태로 자라있어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굵고 진한 털이라기 보다는 좀 긴 솜털?? 하지만 이 솜털이 촘촘하거나 굵기 차이가 있다보니 털이 정말 많아보이기도 하거든요. 우리 한국인은 유멜라닌 색소가 많아 서양인에 비해 어두운 계열의 털이 특징이라 검은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레이저제모 효과가 정말 좋은 편인데요.

아무리 미세모라도 털이 사람의 인상까지 좌우할 만큼 큰 영향을 주는 만큼 밝은 피부일 수록 미세모라도 지저분해 보일 수 있죠. 하지만 잔털들이라 횟수가 좀 더 필요할 수 있는만큼 그 횟수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레이저제모 잘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좋을 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온 병원으로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기기가 있는 곳으로 어깨털제모 팔털제모 깨끗하게 해보실 수 있을텐데요!

게다가 여성분이라면 겨드랑이털도 서비스로 제모받아 보실 수 있으니 어깨털제모 팔털제모할 때 꼭 함께 하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또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면도를 해주는 병원이라 따로 집에서 어렵게 시간써서 면도할 필요없이 바로 병원에서 제모치료를 받을 수 있어 정말 편하죠. 게다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구성된 제모환경이 여러 제모가 필요한 분들을 안심시켜 주는 면도 있죠.

아무리 어깨털제모 팔털제모 더라도 털을 치료하다보니 여성으로써 민망함을 느낄 수 밖에 없잖아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1인 실을 제공해 주는 병원이라 안심하고 털을 없앨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게다가 다양한 레이저 장비들을 종류별로 갖추고 털 상태 맞춰 다양한 레이저를 사용해 주니 좀 더 완성도 높은 제모가 되는 거 같습니다.

여름은 바캉스의 계절이에요. 휴가의 계절이기도 하죠! 그런만큼 바다나 강, 워터파크 등 휴양지로 놀러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풍덩하고 물에 빠질 생각에 들뜨기도 하고 이쁘고 섹시한 비키니 혹인 레시가드 입어볼 생각에 들뜨기도 하고 제모걱정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날 인그로운헤어라도 생겨 오돌토돌 피부가 못나보일 수는 없잖아요? 레이저제모로 깨끗한 피부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며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여 오시는 길도 어렵지 않고 편하죠~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