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여자다리털, 레이저제모 했더니 털이 안 나요!

여자다리털, 레이저제모 했더니 털이 안 나요!

여성한테 무슨 털이?!! 이런 분들 없겠죠? 여성들도 다리털은 있습니다. 물론 개인차이는 있지만 남성처럼 진하고 무성하게 자라지는 않지만 보통 팔에 있는 털처럼 비슷하게 가늘면서 듬성듬성하게 있죠. 하지만 약간이라도 여자다리털이 있다면 외관상으로 좋아보이지 않는 문제로 싹 밀어버리거나 뽑아버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여성임에도 남성의 다리털에 가까울 정도로 무성한 털이 자라는 분들도 있다고 하죠.

보통 여자다리털이 있는 경우, 어떤 방법으로 없앨까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면도기를 이용해서 다리털을 밀어버리는 것 아닐까요? 그러다 간간히 제모크림이나 왁싱 등 다른 방법들도 사용해 보기도 하고요. 일반적으로 면도기를 사용하게 되면 털이 매끄럽게 잘 밀려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털이 다리 자라면 그때마다 면도로 매끈함을 유지해 줘야만 하죠. 기타 다른 제모방법들도 유지차이는 있지만 마찬가지에요. 만약 이런 제모방법들이 귀찮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유지력이 뛰어난 여자다리털 제모방법을 찾으신다면 저는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시중에 여러 제모방법들이 있고 털의 뿌리를 뽑아내는 왁싱도 있지만, 역시 가장 유지력이 높고 깔끔한 방법이라고 하면 레이저제모죠! 깎거나 뽑는 방법들은 유지력이 짧기 때문에 자주 관리해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제모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약간 털자국이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끄러운 여자다리를 만들기 위해서라도 털자국까지 없앨 수 있는 레이저제모가 여러분이 가장 원하는 방향이 아닐까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 하는 원인인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시술횟수를 늘릴 수록 점차 털의 굵기도 얇아지고 듬성듬성 사라지다가 나중엔 털자국 없이 깨끗 매끄러운 다리라인이 만들어지죠.

게다가 요즘은 다양한 제모이벤트나 패키지가 있는 제모하는 병원들이 있기 때문에 가격부담도 많이 낮아졌어요. 특히 여자다리털이나 팔털 같은 경우는 가장 기본 중에 기본, 필수로 받아야 하는 시술이기 때문인지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던가 파격적인 이벤트로 해볼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가격보단 아무래도 효과가 정말 중요하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2007년 부터 지금 현재까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입니다. 전신제모 56가지 시술이 가능한 종합적으로 전신의 털을 관리할 수 있는 병원이죠. 강남에서 이렇게 메인으로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 찾기 어렵잖아요? 강남 뿐 아니라 어딜가든 메인은 따로 레이저제모는 기타 진료항목인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경험 풍부한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에서 여자다리털을 관리한다면 훨씬 효과적으로 매끄러워 질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어떤 털도 제모 하는 병원답게 각 부위마다 밀도가 다르고 굵기도 다르며,  피부 굴곡이나 피부톤, 발모력의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는 모낭을 제대로 파괴하기 위해 다양한 파장별 고성능 제모레이저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요.

보통의 피부과에서는 레이저제모 장비라고 하면 한두가지 종류의 레이저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보통이에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제모가 메인인 만큼 효과의 차이, 완성도를 위해 다이오드 파장의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나 알렉스 파장의 클라리티 시리즈나 아포지플러스, 듀얼 블렌딩 파장의 스플렌더 엑스 등 여러 타입의 제모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여자다리털의 경우 4~6간격으로 5~7회 이상 시술을 진행받게 되는데, 그동안 겨드랑이털도 서비스로 함께 시술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시술 부위는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등, 발가락까지 원하는 부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술면적이 넓고 모낭위치가 제각각인 만큼 은근 실패확률이 높은게 다리인 것 같아요.

아마 여러 제모후기들 중에 다리시술이 압도적일걸요? 그만큼 다리는 필수 중에 필수로 관리하는 부위이면서도 현대사회에서는 매너라고도 합니다. 그런만큼 제대로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실패하지 않도록 성별 및 세부 부위별 레이저 조사 조건을 다양하게 시술할 수 있는 병원에서 시술하는 것이 만족도가 높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한가지 이상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속도감 있고 꼼꼼하게 시술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완성도는 물론,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여 여러분의 프라이버시까지 존중하는 병원이에요^^

여자다리털, 정말 털자국 하나 없이 매끈해 지고 싶다면 레이저제모가 정답! 매번 면도하는 것도 일이잖아요? 빨리 씻고 쉬고 싶은데 다리털을 발견할 때마다 한숨이 나와요.. 이젠 이런 다리털과 오래 짜이찌엔하고 싶은 것이 우리 여성들의 마음인 만큼 레이저제모 상담 원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으며 빠른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