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팔영구제모 해서 유지력 기대해도 좋은 느낌

팔영구제모 해서 유지력 기대해도 좋은 느낌

계절에 관계없이 가장 노출이 많이 되는 제모부위는 어디일까요? 수염이나 헤어라인도 있지만 생각보다 팔이나 다리 또한 노출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또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니는 분들은 1년 내내 반바지나 스커트, 민소매 등을 입을 수있죠. 과거엔 제모관리가 특정 계절에만 집중이 되었지만 이제는 1년 내내 팔영구제모 관리를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팔영구제모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다루기 힘든 털을 걱정하시죠. 은근히 위생적인 문제에도 신경을 쓰이게 하는것이 팔털인데요. 무심코 노출이되면 깔끔한 이미지를 손상시키기도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여리여리한 팔뚝과 대조되는 두꺼운털을 면도를 통해서 제거를 하시기도 하셨을텐데요. 

하지만 면도나 모근제거기, 왁싱등은 지속력이 짧기때문에 자주해줘야 한다는 번거로운점이 있습니다. 잦은 제모는 피부를 상하게 하기도하고, 그만큼 여러가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특히나 여름철에 반팔이나 민소매를 입어야하는데 피부가 깔끔하지 못한것도 다른 스트레스죠. 그래서 팔영구제모가 가능한 레이저제모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레이저를 이용하는 팔영구제모 방법은 사실 신체 전신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한 시술입니다. 팔영구제모를 진행하는데에는 대개 긴 시간이 소요되지않기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받을수있는 시술이기도합니다. 한번 시술을 할때마다 10퍼센트 정도의 털이 줄어들어서 꾸준한 시술을 받으면 80~90퍼센트 정도의 털이 감모가 된답니다.

팔털영구제모의 경우 평균적으로는 7~8회 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합니다. 털의 양이 적은 분들은 적은횟수로도 가능할 수 있지만 보통 5회이하의 시술은 털이 다시 자랄 확률이 높기때문에 지속력을 기대하시는 분들껜 더 많은 횟수를 추천드립니다.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 4주~6주정도마다 한번씩 시술이 진행되는데요. 이 주기를 따라서 꾸준하게 시술을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팔영구제모 하는데에는 물론 의료진의 시술력이 중요하고, 시술시스템도 중요하지만 제모레이저도 무시할수없습니다. 레이저제모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은 많은 서치를 통해서 어떤 장비를 사용하는지도 많이 문의를 해주시는데요. 한두가지만이 아닌 다양한 파장대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제모결과를 나타낼수있는것 또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팔영구제모 뿐만 아니라 전신의 다양한 부위를 제모할 수 있는 곳에서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은 그만큼 의료진의 시술경험이 많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헤어라인, 뒷목라인부터 시작하여 다리, 발까지 "Head to Toe" 모두 시술이 가능하다면 다른 부위들도 함꼐 진행을 할 수 있겠죠?

유지력을 기대할 수 있는 팔영구제모를 받으려고 찾고있으시다면 접근성 또한 좋은 곳에서 시작해보세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쉽고, 평일 저녁에도 방문할수있는 야간진료와 언제든지 편하게 상담받을수있는 다양한 상담창구가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