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여자다리털제모 지금시작해야하는이유

여자다리털제모 지금시작해야하는이유

겨울철에는 제모를 안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까요? 겨울이라고 긴바지만 입고다니는 여성분들이 얼마나 있을지 생각해보면 정답은 나와있다고봐야겟죠? 외출에는 긴바지를 선호하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나 실내활동이 불가피한 상황이 생긴다거나 치마를 입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고 호캉스를 즐기거나 스파를 할때에도 자연스럽게 다리가 노출 될 수 밖에없어 여자다리털제모 라고해서 겨울이라고 방심할 이유는 없는것 같아요!

여자다리털제모는 면도나 제모크림등을 이용해서 관리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일회성으로 털을 뽑거나 면도하는 것은 피부에 자극을 반복적으로 주게되어 피부를 상하게 하는 주원인이 되는가하면 족집게 등으로 털을 뽑게 되면 모낭염에 걸릴 발생률이 높아지게 될 뿐만 아니라 모공이 늘어날 수 있는데요. 제모크림처럼 강력한 화학 크림은 접촉성, 자극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어, 장기적으로 이용하기에는 부정적 측면들이 많이 있죠.

그래서 권장되는 방법이 바로 레이저를 이용한 여자다리털제모 입니다.레이저 제모는 털의 기반인 모낭을 공격하여 점차적으로 털을 감소 시키는 방식의 제모방법이에요. 털들은 시술이 진행될 수록  점차적으로 털이 줄어들기 때문에 나중에는 면도가 아예 필요하지 않을정도가 되어 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죠~. 더이상 면도나 왁싱에 의존할 필요가 없어지는 것이죠.

여자다리털제모를 시작하기전에 확인할 것들은 많지만 무엇보다 면도를 의료진이 해주는곳인지를 우선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레이저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시술전에 해당부위를 제모가 잘 될 수있는 길이로 적절하게 면도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런저런시술과 함께 제모를 하는 곳에서는 이런 면도를 고객에게 직접 하고오라고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개인이 적절한 길이로 면도를 하고 온다는 것도 쉬운일이 아니라는것은 직접 셀프제모를 해보신분들은 잘 아실텐데요~ 그래서 제모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곳에서는 시술전의 면도를 의료진이 직접 해드리고 있어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의료진이 고객의 피부상태 및 털 상태를 체크한다는 점 인데요. 이런 확인이 이루어져야 어떤 레이저로 어떤 에너지 값을 매겨 적용할 것인지 개개인의 컨디션에 맞는 맞춤형 제모가 가능해지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고객맞춤형으로  개개인에 알맞은 레이저와 에너지 값으로 시술을 진행이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를 볼 수 있게 되는 것은 물론   여성다리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에서는 시술 전후의 대기에서부터 시술까지 1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이되며 시술후 쿨링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하고 있어 단순히 시술을 받는것이 아닌 제모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제모를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하기보다는 제모를 잘하는곳이 어디인지를 찾는것이 우선이라고 할수있어요. 여자다리털제모를 위한 다양한 레이저장비의 구비, 그리고 면도부터 쿨링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진행되는 강남역 11번출구 바로앞 유스타일나인의 레이저제모를 경험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