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제모

눈썹레이저제모로 눈썹모양부터 잔털까지 깔끄미!

눈썹레이저제모로 눈썹모양부터 잔털까지 깔끄미!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반복적인 눈썹면도를 안해도 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는 눈썹레이저제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매번 눈썹라인 관리하는거 귀찮고 번거롭잖아요? 그렇다보니 면도도 하고 뽑기도 하는 둥 최대한 오래 털이 안올라오는 방법을 생각해 내려고 하죠. 하지만 어떤 방법을 써도 올라올 털은 올라오게 되어 다시 거울앞에 앉아 눈썹정리를 하게 되죠.

그렇다면 언제나 깔끔한 눈썹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저는 그래서 여러분께 유스타일나인의 눈썹레이저제모를 추천하고 싶어요. 마음이 즐거워야 일도 술술 잘 풀린다는 말처럼 평소 신경쓰이고 번거로웠던 눈썹을 말끔하게 정리하고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일상의 행복은 저 멀리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사소한 것으로도 만들 수 있죠~

털만 없어도 매력적이다! 이제 자연스럽게 깔끔한 눈썹레이저제모로 내 매력을 업! 시켜보면 어떨까요? 사람들은 타인을 볼 때 가장 먼저 얼굴쪽을 보게 되요. 그중에서 눈에 시선이 많이 가는데, 내 매력을 반감 시키는 지저분한 눈썹털이나 필요이상으로 굵은 짙은 눈썹라인, 나의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는 눈썹모양 등으로 내 인상이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 경우들이 있어 또렷한 인상을 위해 눈썹관리를 하게 되죠. 이건 남자나 여자 성별을 가리지 않고 모두 해당되는 생각일 거에요.

그렇다보니 주변에 눈썹 타투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잖아요? 20~30대부터 중장년까지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눈썹에 공을 들이죠! 하지만 눈썹모양은 타투로 관리할 수 있지만 타투 바깥라인까지도 관리가 되는 걸까요? 그렇다보니 타투만 했을 때는 눈썹정리를 매번 해줘야만 하는 번거로움은 사라지지 않아요. 또 부자연스러움이 싫어 주변털정리만 원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눈썹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눈썹레이저제모는 눈과 가까운 부위에 시술을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무척 위험하여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죠. 각막이나 수정체에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병원에서 어떤 조치를 하는지도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은데, 무엇보다도 눈썹관리가 가능한 병원이 드물어요. 그만큼 난이도가 높은 시술이라 경험 많은 의료진이 필수죠! 어디나 시술이 똑같을 거라고 생각하셔서 아무 병원이나 가시지 말고 정말 시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병원인지 잘 알아보고 결정하셔야만 합니다~

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그만큼 그 모양따라 인상이 달라질 수 있는데, 레이저제모 시술 전 여러분이 원하는 라인으로 모양을 정리해 오시면 공중사양 방식 레이저로 눈썹 레이저 시술이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내 마음에 드는 눈썹을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노력이 필요하잖아요? 그 중에서도 중구난방으로 자라는 눈썹 주변의 털들을 정리하기 위해서는 신중해야만 합니다.

면도나 쪽집게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번거로운 방법인데, 이를 피하려고 눈썹레이저제모를 알아봤지만 막상 하는 곳이 드물죠. 또한 위험성을 경고하는 글들도 많아 꺼려질 수도 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검은색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게 되는 레이저를 눈 부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가려주며 시술을 시행하는지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정말 정말로 중요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 부터 시작해 오늘날까지 풍부한 경험을 가진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이에요. 다년간 축척된 제모실력을 갖춘 의료진들이 여러분이 원하는 라인을 따라 아포지나 클라리티, 스플랜더 X와 같은 레이저로 골고루 조심스럽게 시술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눈이라는 위험한 구조가 눈썹 가까이에 있어 시술 시 의료진의 경험이 무척 중요한 만큼 경험많은 의료진과 함께한다면 무척 만족도가 큰 것이 눈썹레이저제모 시술입니다.

게다가 편안한 제모를 위해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제모경험이 높기로 유명한 병원으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사람들이 많은 프론트와도 시술환경이 분리되어 있기때문에 걱정없이 제모를 받아볼 수 있는 병원이에요. 사람들과의 마주치는 동선이 최소화 되어 있어 눈썹 뿐 아니라 어떤 제모를 하더라도 무척 편할 수 밖에 없겠죠?

눈썹 시술 부위는 눈썹 위, 눈썹 아래, 미간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나뉘어진 부위의 눈썹 잔털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미리 원하는 디자인으로 면도를 하고 와야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눈썹 뿐 아니라 콧속털, 귓속털까지 레이저 시술이 가능한 병원으로 전신 56부위 제모시술이 가능한 병원으로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는 길도 역에서 바로 코앞으로 가까운 병원이에요. 깔끔한 인상으로 거듭나기 위해 또 그 이상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카톡, 전화, 네이버톡톡까지 3가지 상담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원하시는 상담 방법을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제모상담 도와드릴게요^^ 이제부터 레이저제모로 깔끔함으로 행복한 일상 만들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