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제모

인중레이저제모로 여자콧수염부터 아저씨 탈출까지!

인중레이저제모로 여자콧수염부터 아저씨 탈출까지!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그루밍족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뷰티와 패션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예전과 달리 레이저제모를 받으러 다니는 분들도 부쩍 많아졌어요. 여성들은 물론이고 남성들까지 제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인중털은 나의 인상이나 나이대까지도 변화를 줄 수 있어 시술할 수 밖에 없는 부위라고 합니다. 특히 남성은 인중털이 짙으면 면도를 해도 푸르스름하게 자국이 남잖아요? 여성은 왜 콧수염을 기르냐고, 남성은 아저씨로 불리기 딱 좋은 이미지가 되고 말죠. 그렇다보니 이미지관리와 동안느낌을 주기 위해서라도 인중레이저제모는 필수로 해야할 제모로 보여지네요.

물론 무슨 남자가 외모를 가꾸냐, 징그럽다, 연애하려 용쓸거면 걍 혼자살아라! 이런 시선들도 일부 있지만, 정말 작은 일부일 뿐 사실 주변을 둘러보면 꾸미지 않는 남성을 찾는게 더 어려워요. 또 여성들 입장에서는 아무리 남자라도 이정도는 해야하지 않나? 이런것도 않하다니.., 진짜 어이없다! 라는 입장이 많죠. 물론 지저분하지만 않으면 상관없다는 분들도 있지만, 실상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봐도 인중레이저제모를 했을 때와 안했던 과거를 비교해 보면 이미지 차이가 너무나 확연하거든요. 이 정도로 차이가 있다면 관리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게다가 레이저제모가 성형과 같이 회복기간이 필요한 것도 아니니 만큼 자연스럽게 관리하기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인중레이저제모 하면 남자가 많이 하는 시술이다 하는 생각도 들 수 있는데, 그건 그렇지 않아요. 남성들이 주로 많이 받는 편이지만, 여성임에도 콧수염처럼 인중털이 푸르스름하게 보일 정도로 털이 있는 분들도 계시니까요..ㅜ 그래서 인중털 같은 경우는 무더운 여름과 같은 제모시즌이 아니더라도 시술을 원하시는 분들이 꾸준한 편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인중털에 대한 흑역사나 여러 스토리들은 언제 어느 순간 생겨서 제모를 해야겠다 마음 먹을지 알 수가 없잖아요?

물론 집에서 제모기나 왁싱 제품, 족집게, 면도기 등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얼굴에 있는 털이라 거울을 보고 쉽게 관리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이런식의 제모방법들은 세균감염이나 피부에 강한 자극을 줄 수 있어요. 더불어 제모를 계속 하다보면 피부가 거칠어 질 수 있고 털의 얇은 부분이 잘려나가고 뿌리부분만 남아 더 굵어보이고 푸르스름하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인중레이저제모로 털의 양을 줄이고 면도의 횟수를 줄이는 방향을 위해 레이저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예를 들어 면도를 하니까 털이 굵어졌다는 말들도 그래서 생겨난 거 같아요.)

특히 무덥고 습한 지금 같은 계절엔 제모는 하나의 센스잖아요? 인중레이저제모는 마스크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성별을 떠나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 알아보고 시술하고 있는 인기 높아진 시술 중 하나에요. 남성들은 깔끔하고 동안이미지를 위해서, 여성분들은 좀 더 여성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인중털을 관리하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레이저제모는 어떤 제모 방법들보다 깔끔하고 유지력이 높기 때문에 주목할 수 밖에 없는 시술 같아요^^

다만 남성의 인중털과 여성의 인중털은 특징이 달라 시술방식에서도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어요. 남성의 인중털은 남성 호르몬의 영향을 진하게 받아 굵고 진하며 밀도까지 높기 때문에 시술 시 이런 특징을 모두 생각하여 레이저 시술을 진행해야만 합니다. 또한 반대로 여성분들의 인중털은 얇고 가는 잔털, 솜털이죠. 이렇게 털의 특징이 다른데 같은 방식을 쓰면 안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특징까지 파악해서 시술을 진행해 주는 병원을 고르는 것이 무척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2007년 부터 지금까지 쭈욱! 다년간의 시술 경험을 가진 레이저 제모를 하는 병원이에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과 여러가지 제모 플랜, 서비스, 패키지는 물론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한 노력까지! 그야말로 레이저로 제모하기 위한 병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성들은 굵은 털에 밀도까지 높아 마취크림을 도포 한 뒤 시술을 진행하며, 다이오드 계열의 접촉식 레이저로 깊이 있는 시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한가지 레이저만 쓰지 않고 털의 상태를 봐가며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나 동시 듀얼파장의 레이저 등을 섞어서 좀 더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인중레이저제모 해봤더니 아프기만 하고 실패였다는 둥의 후기들도 많잖아요? 시술간격이나 시술횟수가 증가할 수록 좀 더 깔끔해 지기는 하지만 이렇듯 어떤 레이저를 사용했는가도 무척 중요하죠. 무엇보다 내 상태에 맞춘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데, 그럴 수 없는 병원들이 정말 많으니까요.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반대로 다이오드 계열의 레이저를 잘 쓰지 않습니다. 헤어라인 같이 깊숙히 들어간 털이 아닌 이상 보통은 알렉산드라이트와 롱펄스 앤디야그 듀얼파장이나 동시 듀얼파장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게 되는데, 문제는 이렇게 여러분의 상태에 따라 제모레이저를 다양하게 쓰는 곳이 많지 않아요.

보통 주력 레이저 한가지 정도에 베이직 1 종류 정도? 유스타일나인 같은 경우 최근 국내 도입된 사각 넓은 스팟의 스피드한 꼼꼼이 스플랜더 엑스와 업그레이드된 클라리티2, 제모의 대명사 아포지플러스, 아이스제모로 잘 알려진 클라리티 PRO, 깊이 있는 시술을 위한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 등 하나하나가 메인이나 다를바 없는 여러 타입의 고성능 레이저가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중 부위 뿐 아니라 털이 많은 부위는 당연히 제모를 해야 한다는 인식 탓에 여성분들 뿐 아니라 남성분들의 제모 비율도 높아져 점점 병원의 프라이버시에 대한 환경도 철저하게 변할 수 밖에 없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프론트와 독립된 제모환경과 10개가 넘는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 시술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남성분들과 여성분들이 성별 상관없이 제모를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제모하는 병원이죠!

성별을 떠나 깔끔한 모습이 중요하게 느껴지는 만큼 제대로 신경써서 시술하는 게 중요하며 또 편하게 받을 수 있다면 더 좋잖아요? 외관상 좋지 않고, 나이도 많아 보이고, 여성들에겐 남자 콧수염이라는 이미지 타격을 주기 때문에 인중레이저제모를 하게 되지만, 남성은 굵고 진하며 밀도가 높은 털이라서, 여성은 색이 연하고 잘 보이지 않는 솜털로 되어 있어 제거가 쉽지 않아 개인차이는 있지만 횟수가 많이 필요할 수 있어요. 그런 만큼 제모환경도 편해야 하고 병원도 가깝고, 시술도 잘하는 병원으로 잘 알아보는 편이 좋겠죠?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다가도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 여름이에요. 제모하시는 분들 많지만, 날씨가 변덕스러워 아직까지 제모를 고민만 하시는 분들도 있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코앞에 위치해 있어 오시기 정말 편한 병원이에요. 역 입구에서 20발 정도만 걸으면 도착! 정말 가깝죠?ㅎㅎ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에 대해 좀 더 상담이 필요한 분들은 카톡, 전화, 네이버톡톡 상담 3가지 방법 중에 편하게 골라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고 제대로 인중제모 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