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제모

강남얼굴제모로 매끈매끈한 얼굴 만들어요~

강남얼굴제모로 매끈매끈한 얼굴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 제모하는 병원입니다^^ 오늘 갑작스러운 비소식이 있었죠? 비가 추적추적 내리면서 맹렬했던 무더위가 한결 가신 것 같아요~ 그동안 무더위에 손에 잡히는 것도 없고  그저 시원한 곳만 찾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선선해 지면서 그동안 손놓았던 얼굴관리에도 다시금 관심이 생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강남얼굴제모의 좋은 점들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굴욕샷이라는 것, 남의 일이 아닐거에요. 이노무 얼굴의 푸르스름한 털들 때문에 여성이나 남성이나 뭔가 칙칙하고 나이가 더 들어보이거나 지저분해 보이는 거 정말 스트레스 잖아요? 그렇다보니 남성분들이야 오래전부터 계속 면도를 해 오셨을 테고, 여성분들도 알게모르게 눈썹제모기로 군데군데 보이는 얼굴 잔털들 정리하셨을 거에요. 하지만 언제까지 해야만 할까요...?

이제 자연스럽게 반짝반짝 윤기있는 피부 유스타일나인 강남얼굴제모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보통 매끈한 피부는 탄력이나 리프팅으로만 만들어 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피부에 탄력이 있어도 칙칙한 푸르스름한 얼굴털이 있다면 결코 만족스러운 느낌은 아닐거에요. 여성분들이야 뷰티에 대한 관심으로 얼굴털이 있고 없고의 차이 아시는 분들이 많았을 것 같지만, 남성분들은 면도는 하고 있어 관리한다는 생각에 레이저제모의 필요성을 놓치고 계셨을거에요.

반짝반짝한 빛나는 얼굴은 피부에 거칠 것 없이 매끄러워야 비로소 완성되는 것 아닐까요? 하지만 잘못 된 방법을 쓴다면 오히려 피부가 거칠어지고 색소침착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 나의 피부와 맞지 않는 제모방법은 여러분께 독이죠! 또한 지속적으로 제모를 하게 된다면 피부에도 부담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요즘 많은 분들이 왁싱과 레이저제모를 두고 비교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왁싱은 얼굴털을 뽑아내는 시술이라면, 유스타일나인 강남얼굴제모는 레이저제모로 털을 만들어 내는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여 털이 더이상 자라나지 않게 만드는 시술이에요. 왁싱과 레이저제모는 털을 없애는 방법이지만, 원리는 정말 다르죠. 왁싱을 받게되면 즉시 털이 뽑혀 없어지긴 하지만, 모낭이 그대로 남아있어 털이 다시 자라나게 됩니다. 잠깐은 만족할 수 있지만 유지력 면에서는 레이저제모를 따라갈 수 없죠!

강남얼굴제모 잘하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이에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과 여러 종류의 레이저 장비들을 갖춘 병원이죠! 게다가 완성도를 위해 두가지 이상의 레이저 기계를 사용해 털을 생성하는 모근 및 모낭을 꼼꼼하게 파괴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점차 털이 잔털, 솜털화 되며 듬성듬성 나오다가 서서히 매끈 반짝이는 피부가 만들어지죠~

강남얼굴제모는 남성의 경우 4~6주 간격으로 6~7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게 되며, 남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발모력이 강하고 모낭이 굵고 크며, 피부 깊숙한 곳에 위치한 데다 밀도까지 높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시술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결과를 추구한다면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에서 관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성의 얼굴털은 솜털, 잔털로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성과는 반대로 보이지 않는 솜털이라 제거가 어렵다고 합니다. 게다가 횟수도 많이 필요할 수 있는데, 보통 개인차이는 있지만 5~8주 간격으로 7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다고 해요. 우리 여성분들이 강남얼굴제모를 하는 이유는 그동안 얼굴의 칙칙함과 여성에게 어울리지 않는 잔털들때문이잖아요? 매끄러운 피부는 여성들의 꿈인만큼 레이저 제모 시술이라면 털없는 매끈함과 피부톤 개선 및 리프팅 효과까지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 얼굴관리 하는 병원들 보면 어떤 곳은 프라이빗하지만 어떤 곳은 그냥 침대들이 여러개가 쫙 있더라구요? 유스타일나인은 세련되고 깨끗한 파우더룸은 물론이고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는 독립된 구조로 되어 있어요~ 물론 강남얼굴제모가 민망한 시술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타인과 함께라니.. 저부터도 싫더라구요.

유스타일나인은 오시는 길도 편한 병원이에요~ 미용의 메카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끝! 도착~ 그동안 얼굴털때문에 고민도 많고 스트레스 받은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만드셨으면 좋겠구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 톡톡, 전화 문의 링크 중에 원하시는 방법으로 클릭하시면 친절하고 빠른 제모상담 도와드립니다~^^